[한류 in 베트남] 꿀피부 여자 연예인 25인, 진짜 생얼 미인은 누구?
연예 2016/02/26 18:30 입력 | 2016/02/26 18:38 수정

100%x200

ⓒ 뉴스1


베트남 네티즌이 뽑은 피부 좋은 한국 여자 연예인 25인, 진짜 꿀피부는?

[디오데오 뉴스] “진짜 꿀피부는 누구?”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많다. 하지만 화장을 지운 민낯도 그럴까?

베트남 매체 kenh14는 지난 10일 피부 좋은 한국 연예인에 대해 보도했다.

매체는 “행사나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피부는 중요한 부분”이라며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가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어 “누가 진짜 미인인지 꿀피부인지 다시 확인해보자”며 꿀피부로 알려진 한국 여자 연예인 25인의 화장 전·후 사진을 게재했다.

◆ 김태희




◆ 이영애 




◆ 송혜교




◆ 수지 (Miss A)




◆ 이연희




◆ 아이유 




◆ 윤아 (소녀시대)




◆ 태연 (소녀시대)




◆ 수영 (소녀시대)




◆ 유리 (소녀시대)




◆ 서현 (소녀시대)




◆ 산다라박 (2NE1)




◆ 다솜 (SISTAR)




◆ 민아 (걸스데이)




◆ 지연 (티아라)




◆ 한지민




◆ 박신혜




◆ 설현 (AOA)




◆ 한선화 (시크릿)




◆ 김연아




◆ 윤은혜




◆ 구혜선




◆ 한가인




◆ 전지현




◆ 신민아




기사를 접한 베트남 네티즌들은 “설현은 여드름 많은데 예뻐?”, “수지는 미인 랭킹에 항상 나온다. 송혜교 진짜 예뻐”, “서현 눈은 애교살이 너무 커서 이상”, “박신혜, 다라, 수지가 예쁘다”, “송혜교 칭찬하려는데 앞에 있네. 전지현도 빠지면 안되지”, “수지 진짜 짱. 하얗고 여드름도 없고 보기 너무 좋아”, “내 생각에는 송혜교가 제일 예뻐”, “윤아 못생겼는데 왜 자꾸 미인, 여왕이라고 부르지?”, “수지 피부 진짜 좋아. 아이유, 윤아, 설리도 이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피부는 먹고 자고 쉬는게 80% 영향을 미친다. 연예인들이 바쁜 활동으로 메이크업을 자주 하니까 피부가 안 좋을 수 밖에 없다”며 악플러들을 저격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뉴스1, 스타 SNS, 온라인 커뮤니티-한가인, MCM-이영애,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스틸컷-전지현)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타오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