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미스춘향 출연 화면 지워버리고 싶어!" 무슨 사연이길래?
미스 춘향 출신 배우 장신영이 과거 대회 사진을 없애 버리고 싶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장신영은 SBS '강심장'에 출연, 과거에 우연한 기회로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 출전해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장신영은 "잊지 못할 추억이지만 당시 대회에 출연했던 화면은 영영 지워버리고 싶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그 이유를 설명하며 그간의 말 못할 속사정을 공개하자 출연진들은 ...
황선희, 살인마 몰입 때는 박신양도 "너 무서운 애구나?"
배우 황선희가 ‘살인마’를 연기하는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SBS 드라마 '싸인'에서 미녀 살인마 강서연 역을 맡으며 떠오른 신인 배우 황선희가 생애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SBS '강심장'에 출연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5일 방송되는 '강심장'에서 황선희는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실제로 나를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고충을 털어놓으며 사이코패스 살인마 연기 몰입에 대해 밝혔다.
이어 황선희는 자신도 ...
'국민MC' 유재석, '가장 좋아하는 MC는 누구?' 압도적인 지지율로 '올킬'
‘국민MC' 유재석이 진짜 국민MC로 등극했다.
유재석은 (주)엔아이리서치가 ‘가장 좋아하는 MC는 누구?’라는 주제로 벌인 설문조사에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기록했다.
유재석은 지난달 26일 5646명을 대상으로 한 이 설문조사에서 33.3%의 지지율을 얻었다. 다음으로는 김제동(11.9%) 강호동(8.2%) 이승기(7.5%) 이경규(5.7%)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번 설문조사에서 여성은 유재석과 이승기를, ...
'명품코' 민효린, "코는 100% 자연산! 성형은 눈과 치아만.." 솔직 고백
‘명품코’ 민효린이 코 성형설에 대해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민효린은 성형설에 대해 “코수술은 하지않았다.”라며 “내 코는 100% 자연산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반면 민효린은 코가 아닌 다른 부위는 성형했다고 쿨하게 시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소속사의 권유로 쌍꺼풀과 라미네이트 한 것이 전부”라고 시원하게 밝혔다.
한편, 민효린은 대구 사투리 억양으로 시종일 ...
달샤벳 수빈, 도시적 외모에 왠 사투리?
걸그룹 달샤벳의 막내 수빈의 걸쭉한 사투리 입담이 화제다.
걸그룹 달샤벳의 막내 수빈이 4일 방송되는 SBS '재미있는 퀴즈클럽'에 출연해 거침없는 사투리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수빈은 특별 MC로 참여, 사투리로 퀴즈를 내었고, 녹화 내내 사투리로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한편 수빈의 사투리 매력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퀴즈클럽'은 4일 오후 8시 50분 확인할 수 있있으며, 달샤 ...
민효린, "윤계상 때문에 유이랑 친해져야 하나 고민" 왜?
민효린이 윤계상을 폭로했다.
오늘(4일) 방송예정인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민효린은 드라마 '트리플' 출연 당시 함께 출연했던 선배들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 힘들었던 심경을 토로하면서 윤계상이 "가수 유이만 좋아한다"고 폭로했다.
민효린은 "윤계상이 유이의 팬이었다"며 "현장에서 주로 '유이가 손담비 춤 춘 것 봤어?'등의 유이 이야기만 했다"고 밝혔다.
이어 민효린은 "내가 유이와 친하지 않다는 ...
아이유, 코 수술 하려 성형외과 방문 "세워봤자 티도 안난다길래"
가수 아이유가 코 수술을 생각했던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 성형을 권유 받은 적 없냐는 질문에 "내가 하고 싶어 소속사에 졸랐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소속사에서는 성형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평소 코가 작고 낮아 입체감이 없어 보이는 것이 콤플렉스였다"고 말했다.
이어 "데뷔 전, 회사를 졸라서 성형외과를 찾았는데 '피부가 너무 얇아서 세워봤자 1mm 밖에 올 ...
아이유, '애송이의사랑' 열창! 노래주인 양파 놀라움 금치 못해…
가수 양파가 아이유의 가창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3일(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를 맡은 아이유는 "어렸을때 부터 양파 선배님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운 후배들이 많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동료 MC 조권이 "선배님의 노래 한번 해봐라"고 말하자 아이유는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애송이의 사랑' 한 소절을 불렀다.
아이유의 노래를 들은 양파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채 "나보다 훨씬 잘 하는 것 ...
설운도, 티아라 소연에게 2돈짜리 황금열쇠 빼앗겨?! "요즘 후배들 무섭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백점만점'에 출연한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이 설운도로 부터 황금열쇠를 선물받았다고 고백했다.
소연은 "팀을 이뤄 출연하게 된 SBS 한 노래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했다. 이때 상품으로 금 2돈을 설운도 선배님이 모두 양보해줬다"며 "너무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를 본 설운도는 "금을 (소연에게)양보하고 집에가서 많이 혼났다. 사실 선배가 욕심 내는 모습을 보일수 없어서 양보한건 ...
'마이더스' 노민우, '암환자' 연기위해 9.5kg 감량! "촬영할때 몸도 떨려"
배우 노민우가 '암환자' 연기를 위해 9.5kg을 감량했다.
1일 고양시 일산구 SBS 탄현센터에서는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노민우는 평소보다 훨씬 마른 모습이었다. 이에 그는 "사실 9.5kg이 빠졌다."라며"극중 췌장암 설정이고 점점 빠져야 하기 때문에 그 정도가 빠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쉬는 날에 유산소 운동을 하고 대부분 샐러드를 먹고 있다." "방금 촬영할 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