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종 표도르팔뚝, "남자팔뚝? 애매하죠~ 이정도는 되야지"
개그맨 최효종의 표도르 팔뚝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개그콘서트-애정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류근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회의 중 다시는 안 잘 거라며 윗옷을 벗고 집중해서 회의하는 효느님"이라는 글과 함께 최효종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효종은 상의를 탈의한 채 의자에 앉아 종이를 읽고 있다.
특히, 배와 가슴만 가리고 드러난 최효종의 굵은 팔뚝이 팬들의 시선을 집 ...
'천번의 입맞춤' 김소은, "차화연 자살시도에 폭풍오열"
차화연의 자살시도 사실을 알게 된 딸 김소은이 오열했다.
MBC ‘천번의 입맞춤’(박정란 극본, 윤제문 연출) 25일 방송분에선 유지선(차화연 분)의 자살시도 소식을 듣게 된 딸 주미(김소은 분)와 아들 우진(류진 분)이 충격의 눈물을 흘렸다.
딸을 며느리로 들인 사실을 남편 장병두(이순재 분)에게 들킨 후 종적을 감춘 유지선. 그녀는 딸 주미의 유산소식과 함께 장병두가 주미와 우진을 이혼시키려 한다는 사실 ...
'빛과 그림자' 승리, "가수 지망생으로 특별출연...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빅뱅승리가 매서운 강추위 속에 드라마 첫 신고식을 가졌다.
오는 26일 밤 9시55분 방송되는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극본 최완규/ 연출 이주환/이상엽)’ 9부에서 극 중 여수 출신가수 지망생 ‘안재수’ 역을 맡아 특별 출연을 하게 된 승리가 매서운 날씨 속에 첫 드라마 신고식을 가졌다.
지난 24일 경상남도 합천군에서 진행 됐던 이날 촬영은 영하 8도의 날씨를 기록하며 강풍까지 동원돼 체 ...
이효리 유기견달력, "2만 부 이상 팔리면 상의탈의 한번 갈까요?" 공약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유기견 달력이 2만부 이상 팔리면 상의를 탈의할 수 있다는 공약을 밝혀 화제다.
이효리는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달력 2만부 나가면 저도 제동오빠 처럼 상의 탈의 한번 갈까요?"라고 깜짝 공약을 고백했다.
이날 이효리는 유기견 입양을 돕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2년 유기견 달력의 모델로 나섰다. 이효리는 “아이돌 기획사는 돈 많이 벌었으니까 아 ...
KBS 연예대상 1박2일 대상, "반전 대상 수상에 시청자 화들짝!" (종합)
'2011 KBS 연예대상'에서 1박2일팀이 대상을 차지한 가운데 개그콘서트 팀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공중파 3사 중 가장 먼저 시작한 KBS '연예대상'은 대상 후보부터 쟁쟁한 스타들이 차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대상을 차지한 1박2일 멤버들은 수상소감을 전하며 "강호동 형님에게 영광을 돌리 ...
김준호 수상소감, "웃음의 잭팟 터뜨리겠다" 최우수상 (KBS연예대상)
개그맨 김준호 '2011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김준호는 "2년 전 이 시간에 저는 강원도에서 낚시하고 있었다. 연예인이 절망하고 좌절하고 잘못했을 때 가족의 관심, 그리고 동료의 관심이 필요하다"면서 "시청자 여러분들의 좋은 리플에 개그를 다시 할 수 있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1박2일 대상, "강호동에게 영광을 돌리겠다. 상 가지고 찾아뵐게요!" 수상소감
1박2일팀이 '2011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2011 KBS 연예대상 대상후보에는 KBS 2TV '개그콘서트'와 '가족의 탄생'의 김병만, '안녕하세요'와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의 신동엽, '해피투게더 시즌3'의 유재석,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이경규, '1박2일' 이승기 총 5명으로 올해도 쟁쟁 ...
이수근 최우수상, "그분의 웃음소리 그립다..강호동 선배님께 영광 돌리겠다" 수상소감
개그맨 이수근 '2011 KBS 연예대상'에서 쇼오락MC 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이수근은 "한 해 동안 웃음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신 이경규 선배님을 비롯해 선후배님들에게 고생했다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보 보고있지? 희망을 가지고 내년에는 무조건 건강해질 것이라 믿는다. ...
김원효 우수상, "프러포즈 다시할게. 여보 애기 좀 만들자" 눈물 수상소감
개그맨 김원효가 '2011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남자우수상을 수상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김원효는 이날 무대에 올라 "2004년도 신인상을 받고 오늘 이 상을 받기 까지 많은 시간을 기다렸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눈물을 훌리며 "원래는 이 자리에 와이프가 왔어야했는데 아파서 참석하지 못했다. 얼마전에 응급 ...
최효종 우수상, "나의 공주님 박영서, 감사하다" 애정 듬뿍 수상소감 (KBS 연예대상)
개그맨 최효종이 '2011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남자우수상을 수상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최효종은 이날 "우선 시청자분들과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하다. 세상에서 사랑하는 어머니, 형 감사하다. '개콘' 서수민PD는 개그계의 잔다르크 십니다. 박중민 부국장님, 가장 친한 친구 정균이, KBS 22기 동기들 등 모두 감사합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