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내년 2월 입대 예정
지난 4월 마약복용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자숙 중인 배우 주지훈이 내년 2월 군 입대할 예정이다.
주지훈의 관계자는 주지훈이 병무청으로부터 상근예비역으로 내년 2월 초 입대할 것을 연락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주지훈은 모델로 데뷔한 후 MBC 드라마 ‘궁’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KBS 2TV 드라마 ‘마왕’과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키친’ 등에 출연하며 일본에서 ...
박예진, MBC연기대상 MC로 발탁
배우 박예진이 오는 30일 2009 MBC 연기대상 진행자로 나선다.
박예진은 "하차 이후 오랜만에 '선덕여왕'배우들과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다는 생각에 더 기쁘다"며 "좋은 작품에서 함께 연기한 것도 즐거웠지만 함께 했던 선후배 연기자들에게 좋은 상을 전달해드릴 수 있다는 사실에 더욱 설렌다"며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예진은 2009년 한해 가장 큰 이슈를 몰고 왔던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덕만이 공 ...
박재정-유이 '우결' 하차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박재정과 유이 커플이 6개월만에 하차한다.
박재정과 유이는 극 중에서 8살 나이차의 두 사람은 아저씨와 어린신부 콘셉트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제작진은 유이가 소속된 애프터스쿨의 가요계 컴백과 박재정의 연기 활동이 맞물리는 등 두 사람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하차가 최종 결정 됐다고 전했다.
MBC '우결'은 실제 커플인 황정음-김용 ...
'2AM'조권 "'브아걸'가인 애교 많아 설레"
'2AM'의 조권이 가인을 만나러 가기 전 설레인다고 털어놨다.
조권은 현재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 가인과 가상 부부로 출연중이다.
조권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놀러와-박진영과 친구들'에 출연해 "가인이 애교가 없고 무뚝뚝한 편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내게는 애교를 많이 부린다"며 "이 때문에 '우결' 촬영하러 갈 때 설레이는 것이 사실"이라고 솔직히 ...
'청순미녀' 김하늘, 소지섭과 동반입소!
청순함의 대명사 김하늘이 소지섭과 동반 입소한다.
한국전쟁 60주년 특집드라마 MBC '로드넘버원(극본 한지훈 연출 이장수 김진민)'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된 김하늘은 다음주로 예정된 군사훈련에 유일한 여성 교육생으로 입소한다.
육군 제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군사훈련은 제식훈련, 구보, 무기 사용법, 총검술, 의무대 훈련 등 실전을 방불케하는 훈련으로 이루어진다.
김하늘이 연기하게 될 '김수 ...
박진영, "2AM 조권은 포기한 가수"
가수 박진영이 제자 2AM 조권의‘깝권 댄스’에 화냈던 사연을 밝혔다.
박진영은 14일 방송되는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녹화에 출연해 “처음 조권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깨방정’ 춤을 추면서 웃겨버려 깜짝 놀랐다”며 “전화해서 ‘너 뭐하는거냐. 발라드 가수가 그렇게 웃겨버리면 노래 부를 때 누가 슬프게 느끼겠냐”고 혼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후에도 조권이 자기 끼를 주체 못하고 계속 추길래 여러 번 ...
히어로 '용덕일보' 신문사 사이트 실제 오픈 화제
MBC 수목드라마 '히어로'가 실제로 용덕일보 사이트를 오픈했다.
'히어로'(극본 박지숙/연출 김경희)는 서민들의 답답하고 억울한 사연을 시원하게 뚫어줄 용덕일보 의 창간과 함께 온라인 용덕일보 사이트를 오픈해 화제다.
용덕일보 독자 이야기 게시판에는 용덕일보의 창간 취지와 맞아 떨어지는 평범하고 유쾌한 일상에 관한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으며 지갑을 잃어버린 사연, 야근이 너무 많아서 '히어로'를 볼 ...
2pm 준수, 티아라 공연중 방송사고 일으켜
아이돌 그룹 2PM 준수가 '김뽀삐'라는 새 별명을 얻었다.
12일 MBC '쇼! 음악중심' 시간대에 대체 편성된 '특집 저작권 클린 콘서트'에 출연한 걸그룹 티아라의 신곡 '보핍보핍' 무대 도입부에 남성 목소리가 삽입되는 방송사고가 일어났다.
시청자들은 방송사고 직후 이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몰랐으나 2PM의 다른 멤버 옥택연과 소속사 친구 2AM의 임슬옹의 폭로로 외부에 알려지게 됐다.
택연과 임슬옹은 방 ...
'패떴' 추락, 서인영-박진영도 소용없어
'패밀리가 떴다'가 톱스타 서인영과 박진영의 동반 출연에도 여전히 고전했다.
지난 13일 방영된 SBS예능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는 15.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6일 방영 분이 기록한 15.4%보다 0.1%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패떴'이 2주 연속 15%대로 고전하는 데는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선전에 영향을 받은 결과라는 분석 ...
MBC 특별기획 ‘뮤지컬 선덕여왕’제작발표회
MBC 인기드라마 선덕여왕이 뮤지컬로 재탄생한다. MBC 특별기획 뮤지컬 선덕여왕은 11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제작발표회를 갖고 뮤지컬의 출발을 알렸다. 제작 초기부터 뮤지컬로 기획한 선덕여왕은 해외 수출을 겨냥하여 만든 명품 뮤지컬을 표방한다. 시청률 40%를 육박하는 인기 드라마가 토대가 되는만큼 가장 궁금한것은 캐스팅. 고현정이 연기하며 특유의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