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통통튀는 스쿨걸로 깜짝 변신
배우 김아중이 스쿨걸로 변신했다.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김아중은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캠퍼스룩과 프레피 룩을 소화하며, 세련된 스쿨걸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또한 통통 튀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뽐낸 김아중은 배우로서의 감성과 모델로서의 다양한 포즈를 보여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새롭게 변신한 김아중의 스쿨걸 ...
이민정, 카리스마 있는 가을 여신 변신
배우 이민정이 카리스마 있는 가을의 여신으로 변신해 화제다.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에서 모델 이민정의 2010년 가을 메이크업 ‘여신의 광채(The Luster of Goddess)’를 공개한 것.
사진 속 이민정은 메이크업을 통해 우아한 듯 카리스마 있는 매력의 ‘여신의 광채(The Luster of Goddess)’를 완벽하게 소화해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롤린느 ‘여신의 광채(The Luster of Goddess)’는 신화 속에서 ...
'성균관 스캔들' 박민영, 꽃미남 배우와 스캔들?! "모두 친형제같다"
꽃미남 배우들과 드라마 촬영으로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박민영이 "친형제처럼 지내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KBS '성균관 스캔들'의 '잘금 4인방'은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관심을 모았던 부분. 남장 여자 김윤희에 박민영을 비롯 믹키유천, 송중기, 유아인 등 청춘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꽃미남 스타들과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박민영은 팬들의 부러움은 물론 스캔들에 대한 매서운 눈 ...
남다른 액션감각 ‘악마를 보았다’ 김지운 감독, 이번에는 본능 액션이다
오는 8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강렬한 캐릭터, 색다른 복수극의 탄생으로 벌써부터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 김지운 감독이 또 한번 자신만의 스타일액션을 선보인다.
김지운 감독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다양하다. 흡입력 있고 개성적인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미, 장르의 새로운 해석, 그리고 놓칠 수 없는 요소가 바로 감각적이며 스타일리쉬한 액션연출이다. 2005년 '달콤한 인생'부터 2008년 '놈놈놈 ...
이태임, 명품 8등신 몸매 과시
배우 이태임이 명품 8등신 몸매를 과시한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정갈하고 지적인 아나운서 이미지 속에 감춰왔던 ‘축복받은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낸 것. 빛나는 민낯은 물론 올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정도로 시원하게 뻗은 긴 다리와 육감적으로 살아있는 S라인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이태임은 KBS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 연출 박만영)에서 아나운서 윤서영 역으로 열연중. 명문대 사회 ...
'나는 전설이다' 김정은, '청담동 며느리룩' 완벽 변신
배우 김정은이 '나는 전설이다' 첫 촬영에서 최상류층 법조 명문가의 며느리로 완벽 변신했다.
8월 2일 첫 방송 될 SBS 새 월화극 '나는 전설이다'에서 타이틀롤인 전설희 역으로 캐스팅된 김정은은 지난 9일 평창동 모처에서 극 중 법조 명문가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담소를 나누는 장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김정은은 이날 촬영에서 흐트러짐 하나 없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청담동 며느리룩'을 완 ...
[스타인터뷰] 요아리, "음악은 포기 할 수 없는 존재…1인자가 될때까지!"
‘요아리’는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것처럼 음악이 숙명인 듯하다.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내며 겪은 일들은 그저, 음악을 찾아 가기 위한 과정이었을 뿐. 자신의 노래가 세상에 메아리처럼 퍼지길 바란다는 ‘요아리’를 만났다.
#. 초졸 학력의 노래하는 요아리
데뷔 전 초등학교 졸업이라는 어떻게 보면 파격적인 소재로 검색어 1위를 한 요아리. 쉽게 공개하기 어려울 법도 한 사실은 그녀는 아주 당당하게 밝혔다.
...
글래머만 기억하는 세상? 할리우드 스타들의 가슴성형
할리우드의 연기파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는 할리우드에서도 대표적인 작은 가슴의 여배우로 꼽힌다. 큰 가슴을 자랑하는 글래머들이 넘쳐나는 할리우드에서 볼륨감 제로의 가슴으로도 정상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한 나이틀리. 그녀는 항상 “내 작은 가슴이 마음에 든다”고 늘 당당히 말해 왔지만 사실 그녀의 잡지 화보나 영화 포스터, 혹은 영화 속의 모습에선 그녀의 작은 가슴이 티가 나질 않는다. 모두 포토샵과 ...
손담비, 고혹적인 재킷 사진 "컴백 신호탄"
손담비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손담비는 29일 화려한 레이스로 장식된 푸른 드레스를 입고 펜싱칼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며 섹시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각인되어 온 손담비의 강한 여성 이미지를 부각시켰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모습의 손담비의 모습을 하나의 키워드를 통해 선보예정이다. 지금 공개된 사진컷은 팔색조 손담비를 보 ...
BMW 306마력의 뉴 335i 컨버터블 출시!
BMW 코리아는 고성능과 편의사양으로 무장한 뉴 3시리즈 컨버터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뉴 335i 컨버더블'과 '뉴 328i 컨버터블' 2종이다.
뉴 335i 컨버터블은 트윈파워 터보엔진으로 업그레이드돼, 즉각적인 엔진반응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초정밀 직분사 방식의 벨브트로닉을 적용했으며 기존엔진 대비 20kg이나 가벼운 경량 구조를 실현했다. 306마력의 최고 출력과 40.9kg.m 최대토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