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이나영, 가슴아픈 눈물 연기 화제
에 출연중인 배우 이나영의 눈물 연기가 화제다.
최근 이나영은 를 통해 대역 없는 거친 액션 연기와 가슴을 흔드는 뜨거운 눈물 연기를 동시에 선보이며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7일 방영 분에서는 지우(정지훈 분)와 진이(이나영 분)가 카이(다니엘 헤니 분)의 정체를 알게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이나영이 연기하고 있는 ‘진이’는 언제 어디에서 위협이 닥쳐올 ...
'시크릿가든' 현빈-하지원-윤상현-이필립 등 新 한류스타 총출동
SBS 주말드라마‘시크릿가든’에 아시아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1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제작 화앤담픽처스)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한류스타 현빈, 하지원, 윤상현, 이필립 등 최고의 명품배우들이 집합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현빈은 ‘내 이름은 김삼순’ 이후 新 한류 사대천왕으로 불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
티티마 출신 소이, '일자 눈물'로 눈물의 여왕 등극
원조 걸그룹 티티마 멤버였던 소이가 일자 눈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이는 장준선과 함께 결성한 혼성2인조 밴드 라즈베리필드 두번째 싱글 '본적 있나요?'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눈물을 쏟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곡의 흐름과 느낌을 표현하고자 원테이크(한번촬영)로 촬영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소이는 헤어진 사랑을 떠올리며 나타나는 감정의 변화를 잘 표현하며 마지막에는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흘렸다. ...
'OST 여왕' 백지영, '시크릿 가든' 참여 "기대감 증폭"
가수 백지영이 시크릿 가든 OST에 참여한다.
인생은 아름다워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시크릿 가든'은 현빈과 하지원, 윤상현등의 출연의 판타지 로맨스로 방송 전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백지영은 이 드라마에서 메인 테마곡인 현빈과 하지원의 러브테마곡을 부를 예정이다.
드라마 첫 회부터 선보이게 될 현빈과 하지원의 러브 테마곡은 지난 여름 백지영의 베스트 앨범 'Timeless ; the best'에 수록되어 ...
제국의 아이들, 日 첫 단독콘서트 20분만에 전석 매진!!
제국의 아이들이 신 한류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제국의아이들의 일본 첫 단독 콘서트‘ZE:A Premium Live in Japan’가 20분 만에 전석 매진의 기염을 토하며 소녀시대와 카라와 더불어 일본 열도의 한류 열풍을 뜨겁게 지폈다.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당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3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던 ZE:A(제국의아이들)은 오는 11월 6일 일본 요코하마 블리츠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ZE:A Pre ...
'성스' 박유천-박민영, 어제의 사랑이 오늘의 적으로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 되나?"
사랑을 확인한 '물랑커플' 박유천, 박민영에게 시련이 닥쳤다.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에서 잘금 4인방이 금등지사를 찾으라는 정조(조성하)의 밀명을 받고 임무를 수행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이 하나 둘 씩 밝혀지고 있다.
17회에서 본격적으로 사라진 금등지사의 행방을 찾던 재신(유아인)과 용하(송중기)는 아들 사도세자 죽음에 대한 영조의 회한의 마음이 담긴 문서인 금등지사를 호송하다 ...
'닥터챔프' 김소연-엄태웅-정겨운, 가상홈피 일촌평 화제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출연진들 가상미니홈피가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주인공 뇌구조’가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닥터챔프’가 이번에는 김소연과 엄태웅, 정겨운의 가상미니홈피가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가상 미니홈피에서 연우역 김소연은 ‘다 잘 될거야’라는 제목에다 ‘심판이 있더라구요’라는 마음과 함께 모니터를 흐믓하게 바로보고 있다.
...
'성균관 스캔들' 박유천, 연기력은 기대이상-투혼에 훈훈 배려까지 '연기자 데뷔 합격점'
'성균관 스캔들'로 연기 신고식을 치른 박유천이 다방면에서 '합격점'을 받고 있다.
박유천은 KBS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원칙주의자 이선준을 통해 처음으로 정극 데뷔했다. 사극인데다가 연기자로서 검증되지 않아 우려의 목소리도 컸지만 안정된 연기력과 투혼으로 관계자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첫 방송부터 '기대 이상의 연기력'이라는 평가를 받은 박유천은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에 녹아들 ...
'연인에서 라이벌로' 공효진vs류승범, 스크린 대결!
충무로를 대표하는 커플 공효진, 류승범이 2010년 가을 영화계를 뜨겁게 달군다.
한 주 차이를 두고 개봉하는 영화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과 ‘부당거래’로 공효진, 류승범이 피할 수 없는 스크린 대결을 펼친다.
#.임순례 감독의 신작으로 스크린 복귀하는 공효진!
공효진은 영화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을 통해 1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드라마 ‘파스타’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공효진이기에 ...
탕웨이, '현빈'의 연인으로 4년만에 '만추'로 컴백…성숙해진 매력담은 스틸 공개
‘색, 계’의 히로인 탕웨이가 현빈의 연인으로 돌아온다.
오는 11월 2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2010년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만추’가 그 주인공이다. 안개의 도시 시애틀을 배경으로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한 탕웨이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2007년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던 최고의 화제작 ‘색, 계’의 히로인 탕웨이가 4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