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이효리, 호랑이 해 맞아 호피 아이템 "섹시-럭셔리 업그레이드"
패셔니스타 이효리가 섹시한 스타일 연출법을 전수한다.
이효리는 최근 GUESS KOREA의 ROSE-GOLD(로즈 골드) 화보를 통해 Rose_G가 지닌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와 도심 야경이 펼쳐진 프라이빗한 VIP룸을 배경으로 이효리의 비밀스러우면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효리가 주목한 아이템은 호피(레오퍼드) 아이템. 경인년을 맞아 호피 아이템이 대 인기를 누리고 잇으며, 이효리는 최근 한 조사에서 호피 스 ...
황우슬혜, 데님 브랜드 시그니처 모델 발탁
황우슬혜가 데님 브랜드 '시그니처'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촬영을 마쳤다.
25일 데님 브랜드 '시그니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청순한 외모와 야무진 성격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배우 황우슬혜를 모델로 광고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효리, 김아중, 송혜교 등 국내 최고의 여자 연예인들이 데님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면서 톱스타 데님 전성시대를 열었던 것에 이어 황우슬혜도 여기에 합류하 ...
이효리, '코스모폴리탄' 화보 통해 뉴요커로 변신
이효리가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최근 뉴욕 브루클린에서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 실리는 스트리트 스타일 화보 촬영을 했다.
이 화보에서 이효리는 쿨한 뉴욕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섹시 스타로써의 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그녀는 음악과 패션의 만남이라는 제목의 화보를 위해 과감한 스타일의 패션을 연츨, 패션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이효리"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효리 ...
'빅뱅' 대성 "이효리에게 '카라' 강지영 소개 받았다"
빅뱅의 대성이 자신의 휴대폰에 저장 된 여자 연예인의 번호 중 하나가 카라 강지영이라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대성은 "휴대폰에 저장된 여자 연예인의 번호는 딱 두개. '패밀리가 떴다'의 이효리와 바다가 그 주인공이다"라고 공개했다. 이어 "한 분 더 있다. 카라의 강지영씨"라고 조심스럽게 덧붙였다.
동료의 연락처를 알고 있다는 사실은 숨길만한 일이 아님에도 대성이 조심스러운 태도를 ...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시즌제 선택하는 이유?
최근 각종 구설수에 오르며 논란의 대상이 됐던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이 시즌 2 출연자들의 면면을 공개했다. 이제 한국에서도 시즌제로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만나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다.
▶ 새롭게, 더욱 새롭게 "다 바꿀께요. 이름만 빼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이 시즌제로 진행되는 가장 큰 이유는 장기간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너무 익숙해져 진부함을 주는 경우 신선하게 변신하 ...
김아중, 리얼리티 도전 "진솔한 모습 모두 보여드려요!!'
배우 김아중이 연기가 아닌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net은 오는 1월 김아중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김아중의 선물'을 방송한다. 서인영, MC몽, 이효리, 아이비 등 가수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종종 제작되어왔지만 여배우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김아중은 그동안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었던 배우. 스크린이나 브라운관 속 갖춰진 김아중이 아닌 진솔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 ...
김원희·윤상현·윤아·지상렬, '패밀리가 떴다2' 새 멤버 확정
새롭게 선보이는 SBS '일요일이 좋다1부-패밀리가 떴다' 시즌2(이하 패떴2)가 새로운멤버로 환골탈퇴 한다.
2월 중순부터 방송될 '패떴2'는 100% 새로운 출연진과 연출진 그리고 작가진이 만나 '패떴' 시즌1의 기본 골격은 유지하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던 패턴과 흐름은 완전히 바꾼다는 계획이다.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김수로, 대성 김종국 등이 이끌던 '패밀리가 떴다' 시즌 1은 오는 11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 ...
SBS연예대상 '국민남매' 유재석-이효리 공동수상
'국민남매' 유재석과 이효리가 공동으로 SBS 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유재석과 이효리는 30일 개최된 200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유재석은 지난해에 이어 SBS 연예대상 2연패를 차지했으며, 지금까지 총 연예대상 6연패를 차지해 선배 개그맨 이경규와 타이 기록을 이뤘다.
이효리 역시 가수 출신 최초 연예대상 수상자라는 영광을 차지했다.
유재석은 "어제도 큰 상을 받아 자꾸 이런 상 ...
SBS연예대상, 강호동-유재석 최종 승자는?
30일 2009 SBS연예대상이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올해 SBS연예대상에는 4명의 후보가 열띤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스타킹’, ‘강심장’의 강호동과 ‘패밀리가 떴다’의 유재석, 이효리, ‘붕어빵’, ‘절친노트2’의 이경규가 그 주인공이다.
이 중 유재석, 강호동은 올해 MBC와 KBS 연예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 2009년 2관왕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 지 대중들의 눈과 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들과 함께 대상 ...
아이비, 2008 MKMF 여자가수상 뒤늦게 수상
아이비가 2008년 Mnet KM Music Festival(MKMF)에서 받지 못했던 여자 가수상을 2년이 지나 받았다.
아이비는 2007년 '유혹의 소나타'가 큰 사랑을 받으며 백지영, 양파, 이효리, 채연을 제치고 그 해 MKMF에서 여자 가수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시상식에는 불참해 아쉬움을 남겼다.
당시 시상자로 나선 장근석은 "아이비가 개인적인 이유로 불참했다. 대신 잘 전달해주겠다"는 말을 남겼다. 이날 받지 못한 트로피가 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