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야동 순재와 비교 걱정되지만 나만의 매력 보여 줄 것"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서 코믹연기에 도전하는 중년배우 김갑수가 이번 시트콤을 통해 “조금 더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갑수는 이번 시트콤을 통해 코믹연기에 도전하며,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해 돈을 악착같이 모으는 짠돌이 김원장 역을 연기하게 된다. 김갑수는 “젊은 연기자부터 중년배우들까지 다양한 감각과 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
'욕망의 불꽃'서우-유승호, 강렬한 첫만남으로 눈도장
MBC 주말특별기획'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 연출 백호민)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는 서우-유승호가 강렬하고 아찔한 만남으로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전한다.
'욕망의 불꽃'에서 유승호가 맡은 '김민재'는 대서양그룹의 셋째 아들인 김영민(조민기)과 윤나영(신은경)의 아들로 어긋난 운명 백인기(서우)와 치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맑고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 인기는 가장 많은 안티팬과 열성팬을 동시에 거느린 배우로 ...
대물, 첫 방송부터 수목극 시청률 1위! "이름값 하네~!"
‘대물’이 이름값을 했다. SBS 드라마 '대물'이 방송되자마자 단숨에 수목극 1위에 올랐다.
10월 6일 첫방송된 ‘대물’(연출 오종록, 제작 이김프로덕션)은 시청률 조사기관인 AGB닐슨의 서울수도권 시청률이 20.2%, 그리고 전국시청률이 18%을 기록하며 단숨에 1위에 올랐다. 경쟁작인 KBS 2 '도망자'는 서울수도권 시청률이 16.8%에 머물렀다.
또다른 시청률기관인 TNmS미디어 역시 '대물'이 18%에 이르며 15%대에 ...
'욕망의 불꽃' 첫 방송 13.1%로 기분좋은 출발
MBC 새주말 특별기획 「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 연출 백호민)이 13.1%(닐슨 미디어 수도권 기준)의 안정적인 시청률 기록하며 MBC 주말 드라마 부활에 불씨를 당겼다.
욕망의 불꽃」은 이순재, 신은경, 조민기, 서우, 유승호 등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탄탄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유승호와 서우의 동반 캐스팅 기사는 인터넷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연일 화제가 되었다.
어제 방 ...
유승호-서우 주연 MBC 주말 드라마 '욕망의 불꽃' 제작발표회 현장
29일 오후 논현동 임피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MBC 주말 드라마 '욕망의 불꽃'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신은경, 조민기, 서우, 유승호, 성현아 등이 참석해 포토타임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MBC 주말 특별기획 '욕망의 불꽃'은 한 가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파멸을 부르는 탐욕, 권력에 대한 갈구, 부에 대한 동경과 멸시, 애증이 엇갈린 사랑을 다룬다.
아역배우 ...
조민기, 유승호 "정말 좋은 연기자로 성장하는 것 같아"
배우 조민기가 생각하는 유승호는?
29일 오후 논현동 임피리얼펠리스 호텔에서 MBC 주말 특별기회 ‘욕망의 불꽃’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조민기가 연기한 ‘김영민’은 ‘김태진 회장(이순재 분)’의 셋째 아들로 여주인공 신은경의 남편이자 유승호와는 부자지간이다. 타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가족애, 그리고 동정심까지 가진 총명한 인물이다.
유승호가 아역시절부터 드라마를 시작해 최근 애니매이션 목소리 연기까 ...
권상우 "비와 시청률 대결, 신경 쓰이지만 자신있다"
"경쟁작인 '도망자'가 신경 쓰이는건 사실이지만....."
29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극본 유동윤 연출 오종록)' 제작발표회에서 오랜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비와 경쟁하게 된 것에 대한 질문에 "어차피 모든 드라마가 경쟁을 하게 된다. 각자의 차별점으로 승부해야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경이 안 쓰인다고 하면 거짓말일 것 같다. 그렇지만 우리 드라마에는 고현 ...
유승호-서우, '욕망의 불꽃' 성공 기원 고사 지내
MBC 새 주말특별기획「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 연출 백호민)의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여 세트 첫 촬영날인 지난 24일(금) 드라마의 성공과 무사고를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여의도 MBC 방송센터 내 세트에 차려진 고사장에는 신은경, 조민기, 서우, 유승호, 이순재, 이효춘, 김병기, 이보희, 성현아, 김희정 등 출연진을 비롯해 소원영 울산 MBC 사장, 조중현 MBC TV제작본부장, 정운현 MBC 드라마국장, 김진만 CP, ...
고현정, 대통령 이순재와 만나다?
첫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 (극본:유동윤 연출:오종록 제작:이김프로덕션)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여자대통령에 당선되는 아나운서 출신 서혜림(고현정)이 현직대통령인 백성민(이순재)과 만나는 장면이 스틸컷으로 공개되어 화제를 낳고 있다.
추석연휴 기간중 촬영된 미래의 대통령 고현정과 현직 대통령 이순재의 만남은 강화도 강화읍 사무소 인근 방앗간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7시간여에 걸쳐 ...
'욕망의 불꽃' 서우-유승호, 커플 사진 공개
MBC 새 주말특별기획'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 연출 백호민)의 서우-유승호의 강렬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담은 커플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욕망의 불꽃'에서 서우는 배우 백인기 역으로, 유승호는 영민'조민기'의 아들 김민재 역으로 출연해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인기는 가장 많은 안티팬과 열성팬을 동시에 거느린 배우로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다. 민재는 사랑하는 여자의 과거를 연민으로 감싸 안는 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