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촌 유민, "여자1호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증샷"
유민이 '스타 애정촌' 여자1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23일 유민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러분 설 잘 보내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자1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민은 빨간색 패딩점퍼를 입은 모습으로 패딩 점퍼 뒷 편에는 '나도 짝을 찾고싶다'라는 글자와 숫자 1이 크게 적혀있다.
유민은 최근 진행된 SBS 설특집 '스타 애정촌' 녹화에 참여해 배우 한정수, 박재정, ...
최희 폭행시비, 강경한 대응 펼칠 것 ‘동행 인물은 남자친구 아닌 강준형 아나운서’
폭행시비에 휘말린 최희 KBSN 아나운서가 경찰서에 동행했던 인물은 강준형 아나운서였다고 밝혔다.
최 아나운서는 14일 모 매체를 통해 “경찰서에서 나올 때 4명의 보디가드에 둘러 싸였다고 했는데 그들은 아버지와 KBSN 선배 강준형 아나운서, 그리고 변호사 사무실의 동료 변호사 2명이다”라고 밝혔다.
최 아나운서는 지난 13일 광고계약건으로 A 매니지먼트사 관계자와 서울 목동 현대백화점 내 커피숍에서 만났 ...
'난폭한 로맨스' 최희 아나운서, "미모에 연기력까지 못하는게 없네~"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 N의 최희 아나운서가 ‘난폭한 로맨스’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는 기회만 되면 한 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하게 된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게 된 스포츠스타 무열(이동욱 분)의 달콤살벌 러브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로 최희 아나운서는 11일 방송분에서 모습을 보였다.
...
MBC 연예대상 레드카펫을 통해 살펴본 스타들의 모습!
시상식의 꽃이라 불리는 ‘레드카펫’ 29일 진행된 201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도 레드카펫 현장은 꽃처럼 활짝 피었다.
에스코트(escort) 사전적 의미로 ‘어떤 개인이나 단체가 무사하도록 주위에서 호위’한다는 뜻을 가진 단어다.
가장 먼저 에스코트를 받으며 들어온 배우는 바로 박하선, 이날의 MC이자 실수와 눈물을 보인 장본인. 그의 곁에는 가수 윤종신이 섰다. 박하선은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
[MBC 연예대상] 노홍철 파격적 헤어... "패션인가? 벌칙인가?" 관심증폭!
‘꼴등은 옆머리 한 쪽만 기르기’라는 벌칙을 기억하는가?
바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나름 가수다’ 경연을 진행함에 앞서 제시한 벌칙이다.
멤버 각각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형식의 이번 경연에서 유재석(노홍철-여름), 박명수(길-광대), 정준하(하하-죽을래사귈래), 길(유재석-삼바의 매력), 정형돈(정준하-영계백숙), 노홍철(정형돈-사랑의 서약), 하하(박명수-바보에게 바보가)로 결정됐다.
이에 멤버 ...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정준하-박명수, 짝이 이어준 커플!
‘나는 가수다’가 대상격인 최고 프로그램상을 수상한 가운데, 박명수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정준하가 트위터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정준하는 먼저 “여러분들의 투표로 받은 이 베스트커플상..~저한텐 대상못지않은 큰 영광이고 기쁨입니다~ 조금도 서운하지않아요..너무너무 감사하고고맙습니다!!꾸벅^.~”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11년에 정준하의 활약은 눈에 대단했다. 박명수는 “너무 치고 올라온다”며 ...
KBS 연예대상 1박2일 대상, "반전 대상 수상에 시청자 화들짝!" (종합)
'2011 KBS 연예대상'에서 1박2일팀이 대상을 차지한 가운데 개그콘서트 팀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공중파 3사 중 가장 먼저 시작한 KBS '연예대상'은 대상 후보부터 쟁쟁한 스타들이 차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대상을 차지한 1박2일 멤버들은 수상소감을 전하며 "강호동 형님에게 영광을 돌리 ...
박은영 수상소감, "절 보며 웃어주는 그분과 수상 기쁨 나누고파.." 열애중 당당고백
박은영 아나운서가 '2011 KBS 연예대상'에서 쇼오락부문 신인상을 차지했다.
24일(토) 오후 9시 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2011 KBS 연예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신인상을 수상한 박은영은 “이 자리에 설 줄 몰랐다.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먹물 묻히는 모습까지도 예쁘게 봐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여자 아나운서가 예능하는 것이 쉽지만은 아는 것 같다. 더 많이 노력하는 방송인이 되도 ...
넥센 문성현, 12살 연상 신봉선 위해 3박 4일간 준비한 셔플댄스로 적극적인 구애 펼쳐
개그우먼 신봉선과 넥센 히어로즈 투수 문성현이 12살의 나이차를 극복하며 새로운 커플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8일 밤 10시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방송되는 데일리 토크쇼 ‘충무로 와글와글’에는 야구계의 꽃미남 F4 심수창, 강정호, 박병호, 문성현 선수가 출연, 신봉선, 이혜경 아나운서와의 ‘짝 스페셜’을 펼친다.
평소 신봉선을 이상형으로 말해온 문성현은 신봉선을 위해 3박 4일간 셔플댄스까지 준비하는 등 적극 ...
정지영 전 아나운서, 8년 만에 첫 아이 득남!
SBS 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정지영이 결혼 8년 만에 엄마가 됐다. 8일 한 언론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정지영은 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의 한 종합병원 산부인과에서 3.0kg의 아들을 출산했다고 전했다. 정지영은 12시간여 진통 끝에 자연분만으로 아들을 낳았으며, 산모와 아기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다. 정지영은 7일 퇴원해 현재 집에서 산후조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기 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