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인기는 어디까지?, 美 명문대학 예일대 미대 홈페이지 배경화면 장식
걸그룹 소녀시대가 미국 명문대학 예일대 미대 홈페이지 배경화면을 장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예일대 미술대학 홈페이지(http://art.yale.edu) 배경화면은 2009년 발표된 소녀시대 ‘지(Gee)’의 홍보스틸사진으로 멤버 9명이 무릎을 세운 채 브이를 그리는 동작을 하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사이트 각 부문을 재학생 및 졸업생, 교직원이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따라서 예일대 관계자 중 소녀시대의 ...
‘캡틴’ 박주영 데뷔골, 현지 언론의 연이은 호평 속에 ‘16강 BEST 5골’ 선정
칼링컵서 아스널 데뷔골을 터뜨린 ‘대한민국 캡틴’ 박주영(26)이 연일 현지 언론의 인정을 받고 있다.
28일(한국시각) 영국 축구 매체 ‘기브미풋볼’은 칼링컵 16강전의 주목할 만한 득점 중 박주영의 데뷔골을 포함시켰다.
이 언론은 칼링컵 16강전에서 나온 29골 중 베스트 5골을 선정했고, 박주영의 골을 베스트5골로 선정했다.
박주영은 지난 26일 볼턴과의 칼링컵 16강전에서 1-1로 맞선 후반 12분 아르샤빈의 ...
이승기, "청년 이미지 있을 때 떳떳하게 군입대 하고 싶다" 소신 발언 화제
최근 5집앨범 ‘투나잇’ 발매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승기(25)가 군 입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6일 열린 이승기의 5집 음반 ‘투나잇’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군 입대 계획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이승기는 “이제는 군대를 자연스럽게 다녀오는 시대이다. 숨길 일도 없고 떳떳하게 밝히며 다녀올것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군대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당연히 다녀오는 것이다”며 “입대시기에 대해 ...
안정환 29일 中 다롄 스더 고별전, K리그 영입팀 없으면 은퇴 고려
월드컵 영웅이자 ‘반지의 제왕’ 안정환(35)이 중국 슈퍼리그 다롄 스더와의 계약이 끝남에 따라 29일 홈경기에서 고별전을 치르고 귀국길에 오른다.
25일 안정환 측은 “다롄과의 계약기간이 올해 만료 된다”며 “29일 예전 된 장쑤와의 정규리그 29라운드 홈경기에서 고별전을 치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후 중 한국에서 쉬면서 은퇴 등을 생각해 볼 요량” 라고 밝혀 은퇴를 고려하는 것으로 밝혔다.
다 ...
李대통령, 서한 통해 터키 당국 위로... 강진 피해 복귀 위해 구조대 파견
이명박 대통령은 24일 서한을 통해 규모 7.2의 강진 피해를 받은 터키 당국을 위로했다. 이 대통령은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총리에게 서한을 보냈다. "터키 동남부 지역에서 발생한 강진으로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가 발생했다는 갑작스런 소식을 접하고 슬픔을 금할 길이 없다"며 "큰 충격과 슬픔에 잠겨 있을 총리님과 터키 국민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아울러 희생자와 유가족들에게도 대한민국 정부와 국 ...
손예진, "리얼한 취중연기? 저 술 잘 못 마셔요~ ('오싹한 연애' 말말말!)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렸다.
영화 ‘오싹한 연애’는 생활이 공포인 여자와 겁 많은 호러 마술사의 만남을 호러와 로맨틱 코미디의 완벽한 믹스매치로 그린 영화로 달콤해야할 순간에 귀신이 등장하고 로맨틱한 순간이 공포로 변하는 예측불가 스토리로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로맨틱 코미디는 ...
'오싹한 연애' 이민기, "손예진과 연기호흡? 인간적으로 현명한 사람이라고 느껴..."
생활이 공포인 여자와 겁 많은 호러 마술사의 만남을 호러와 로맨틱 코미디의 완벽한 믹스매치로 그린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배우 손예진과 이민기, 충무로의 실력파 신인 황인호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 역을 맡은 배우 이민기 ...
'오싹한 연애' 손예진, "로코퀸? 당연히 하고싶죠~"소감 밝혀
국내 최초 소름 돋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오싹한 연애’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24일(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영화 '오싹한 연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대한민국 남자들의 영원한 로망인 손예진이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귀신을 볼 수 있으며 으스스한 기운과 남다른 ‘촉’을 가진 여리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
‘제 9구단’ NC 다이노스, ‘젊은 구단+명문구단 자리매김 의지’ 반영한 엠블럼 발표
‘제 9구단’ NC 다이노스가 엠블럼을 공식 발표했다.
NC 구단은 21일 “야구 문화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강하고 젊은 구단이란 의미와 대한민국 프로야구의 명문구단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의지를 엠블럼에 담았다”고 말했다.
로고타입(Dinos)에서 드러나는 날카로움은 공룡의 강인함과 용맹스러움을, 로고를 오른쪽 사선으로 배치한 것은 민첩함과 앞서 나가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D’는 포효하는 다이노 ...
눈을 의심케 하는 공효진-수애 과거사진... 충격!
대한민국 대표 미녀 배우 공효진, 수애(31)의 과거사진이 충격이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과거사진은 현재의 모습과 너무나도 달랐다. 신인시절의 모습이라고 하지만 현재와 괴리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설마 했는데... 이럴수가!”, “솔직히 수애는 알아보겠는데... 공효진은 아니겠죠?”, “저 분이 공효진이라면... 이건 충격이다!”, “연예인 과거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