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황정민, "시장, 대통령 역할 정치제의? 배우가 좋다"
[디오데오뉴스 = 신지인 기자] 배우 황정민이 드라마에서 대통령 역할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26일(목)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7층 셀레나 홀에서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황정민은 "다른 드라마 보다 방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시청자를 찾아가는 것에 대해 부담이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대본을 택한 이유는 어릴 때부터 우리의 ...
이승기 ‘더 킹’ 하지원 상대역으로 최종 조율 중 ‘또다른 대박 드라마 탄생?’
이승기가 드라마 ‘더 킹’ 남자 주인공으로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MBC 수목드라마 ‘더 킹’ 은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설정 아래 한국의 왕자와 북한의 공주이자 특수부대 교관이 전략 결혼을 하게 되면서 각자의 가족을 죽인 남북 군강경파에 맞서 자신들의 사랑을 지키며 벌어지는 블랙 코미디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로 유명한 홍자매와 ‘베토벤 바이러스’ 의 이재규 PD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작 ...
이장석 대표이사의 3년간 노력 드디어 결실 이뤄, BK 김병현 16억원에 넥센 입단
넥센 히어로즈는 18일 새벽 김병현과 계약금 10억, 연봉 5억, 옵션 1억 등 총액 16억원에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병현의 영입을 직접 지휘한 이장석 대표이사는 “2009년부터 김병현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했다.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어 기쁘다. 김병현의 영입은 넥센 히어로즈를 더욱 강한 팀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월드시리즈 챔피언 반지의 주인공이기도 한 그 ...
'브레인' 마지막회, '강훈앓이', '브요일','하균하균'...명품 의학드라마
“전무후무 신(新) 개념 명품 의학 드라마의 지평을 세웠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브레인’이 신하균, 최정원의 해피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극본 윤경아/ 연출 유현기, 송현욱 /제작 CJ E&M) 마지막 회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화려한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브레인’의 결말을 두고 다양한 가상 시나리오가 나오는 등 마지막 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 ...
‘2011 베스트 일레븐’ 바르셀로나-레알 마드리드-맨유 싹쓸이… 메시 발롱도르 3연패
‘2011 베스트 일레븐’이 발표됐다.
10일(이하 한국 시각)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 2011 FIFA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크리스티아노 호나우도(레알 마드리드) 등이 2011 국제축구연맹/국제축구선수협회 세계 베스트 일레븐 (FIFA/FIFPRO World XI)에 선정됐다.
2005년부터 시상된 베스트 일레븐은 4-3-3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전 세계 5만여명의 프로 축구 선수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FIFAPro XI ...
송강호, "'살인의 추억'과는 색다른 생계형 형사로 변신!" (영화 하울링)
[디오데오뉴스 = 신지인 기자] '살인의 추억'에서 개성 넘치는 시골형사를 완벽하게 소화한 국민 배우 송강호가 다시 생계형 형사로 돌아왔다.
국민배우 송강호가 영화 '하울링'을 통해 실적 때문에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에 목숨 거는 만년 형사로 변신해 인간적인 페이소스가 물씬 풍기는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다가온다.
10일(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영화 '하울링'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송 ...
타이거JK 윤미래, 아들 조단 '발라버려' 폭풍랩에 흐뭇한 미소 (승승장구)
힙합가수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의 아들 조단이 방송에서 폭풍 랩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는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가 출연해 비밀 결혼과 음악에 관련한 이야기, 타이거JK의 병마와의 싸움 등 방송을 통해 진지한 인생 스토리를 털어놨다.
아들바보로 유명한 것에 대해 타이거JK는 “조단은 천재인 것 같다”며 조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녹화 도중 몰래 온 손님 ...
이천희, "첫 대본에 절반 이상이 영어! 관제용어 숙지하려 노력했다" (부탁해요캡틴)
[디오데오뉴스 = 신지인 기자] 배우 이천희가 대한민국 인천공항 최고의 관제사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3일(화) 오후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천희는 "대본을 받았을 때 절반이 영어였다"며 "관제 용어들이 있어서 아는 분을 통해 수업도 받고 견학차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관제탑도 견학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제탑에서 ...
코요태, 용감한 형제와 손잡고 새싱글앨범 '했던 말 또 하고' 발표
2012년 연초부터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새 싱글 '했던 말 또 하고'를 발표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앨범은 코요태(Koyote)가 2006년 9집 앨범 발표 이후 지난 2011년 8월 5년만에 신지와 김종민은 물론 빽가가 함께한 앨범‘굿굿한 타임(Good Good Time) ’을 발표 한 뒤 5개월 만이다.
1998년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 발표 이후 명실공 1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음악계 국민가수 ...
박지성-김연아-박태환, 올해의 스포츠스타 1,2,3위 기록 ‘박지성 6년 만에 1위 탈환’
‘산소탱크’ 박지성이 여론조사기관 한국갤럽이 선정한 올해를 빛낸 스포츠스타 1위에 등극했다. 박지성은 2005년 1위로 등극한 이후 6년 만에 1위의 자리를 탈환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맹활약중인 박지성은 57.6%의 지지로 55.9%를 얻은 김연아를 간발의 차로 따돌리고 2005년 이후 6년 만에 영예를 안았다.
특히 박지성은 27일 열린 위건 애슬레틱과의 정규리그 경기에서 1골 1도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