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상금합의, ‘5억원 전부 임윤택에게’ 리더를 향한 마음 애틋해
울랄라세션이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상금 5억을 모두 임윤택에 주기로 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는 케이블 채널 ‘슈스케3’ TOP4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울랄라세션 멤버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은 “상금 5억원을 전부 윤택이 형에게 주겠다”고 말했다.
이날 막내 박광선은 “상금은 윤택이 형을 위해 쓸 것이다”며 “윤택이 형이 기자회견에서 상금에 대해 동생들 ...
넥센 히어로즈 투수 금민철, 오는 17일 논산 훈련소 입소
넥센 히어로즈 투수 금민철이 오는 17일(목) 오후 1시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
금민철은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교육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한다.
동산고를 졸업하고 2005년 두산에 입단한 금민철은 2009 시즌이 끝난 뒤 현금 10억원과 함께 넥센으로 트레이드됐다. 넥센 이적 후 초반 팀 내 에이스로 입지를 굳혔지만 부상으로 인해 부진이 찾아오며 재활에 몰입했다.
금민철은 올 시즌 부 ...
이용규-유하나 커플, ‘알콩달콩 모습 보이며 신혼 분위기 제대로’ 결혼 준비 이상무
기아 타이거즈 이용규(26)와 탤런트 유하나(25)가 순조로운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이용규-유하나 커플은 이용규 선수의 시즌이 끝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결혼준비를 하고 있어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결혼준비를 마치고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는 유하나는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솔약국집 아들들’ 등의 작품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유하나는 단아한 외모와 169cm의 훤칠 ...
'오늘만 같아라' 한그루, 88만원 세대 캐릭터 "주유소 알바 해보니 힘들더라~"
한그루가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를 통해 정극으로 데뷔한다.
14일(월)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 7층에서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한그루는 “가수 활동을 하다가 처음 드라마 정극에 도전하게 됐다. 부담도 되고 걱정도 많이 했다. 하지만 너무 좋은 감독님과 작가 선생님, 선배님들과 하게 되어 오히려 부담이 덜하다. 많이 가르쳐 주시고 ...
'오늘만 같아라' 양진성, "실제 17살 차이 김승수와 러브라인 형성"
배우 양진성이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에서 김승수와 10살 연하 러브라인을 그린다.
14일(월)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 7층에서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소탈하고 명랑한 부잣집 막내딸 문효진 역을 맡은 양진성은 극중 장해준 역할의 김승수와 러브라인을 펼치게 됐다.
이날 양진성은 “실제 연애에서는 적극적인 스타일은 아니다. 김승수 선배 ...
인천 유나이티드 수비수 배효성, 현금 트레이드 통해 강원으로 이적
인천 유나이티드 수비수 배효성(29)이 현금 트레이드를 통해 강원 FC로 이적했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14일 수비수 배효성을 강원 FC에 현금 트레이드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양 팀은 상호 합의 하에 선수 이적에 대핸 조건 및 세부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 배효성은 올 시즌 인천으로 영입된 뒤 주전 수비수로 활약하며 31경기에 출장, 1득점을 올렸다. 한편, 배효성은 태백 출신으로 원주공고와 관동대를 졸 ...
'오작교 형제들' 정석원-주원, 친모 사망 소식에 갈등 최고조! 시청률 고공행진
‘오작교 형제들(극본 이정선/ 연출 기민수)’에서 정석원과 주원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극본 이정선/ 연출 기민수)’에서는 영화사 테마 파크 조성을 위해 오작교 농장을 매입하는 김제하(정석원 분)와 그 사실을 알게 된 황태희(주원 분)의 갈등이 그려졌다.
이날 김제하는 테마파크를 위해 오작교 농장을 매입하는 과정에서 태희와 마주치고, 자신의 아버 ...
'달인 종영' 김병만, "4년 간 사랑해준 팬들에게 큰절 인사로 유종의 미 거둬..."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달인’이 4년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13일 KBS2 ‘개그콘서트-달인’이 2007년 12월 방송을 탄 이후 4년간 국민적인 사랑을 뒤로하고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이날 김병만은 16년 동안 외발자전거를 타고 살아온 ‘사륜 김병만 선생’으로 등장했다. 그는 외발자전거를 타고 그 자리에서 콩콩 뛰거나 방지턱까지 넘는 실력을 보이며 달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그러나 직업이 서빙이라며 물 ...
‘미스터 옥토버’ 박정권, ‘2012 시즌 비룡군단 이끈다’ SK와이번스 주장 선임
‘미스터 옥토버’ 박정권(30)이 2012 시즌에 비룡군단을 이끌 전망이다.
SK는 14일 “이만수 감독이 최근 미국 플로리다(베로비치) 마무리 캠프에서 박정권을 내년 주장으로 지명했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주장이었던 이호준은 최근 구단 측에 주장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고, 이에 이만수 감독이 박정권을 새로운 SK 주장으로 임명했다.
박정권은 올 시즌 타율 0.252 13홈런 53타점을 기록했으나 ‘미스터 옥토버 ...
'오늘만 같아라' 김미숙, "김갑수과 12년 만에 연기 호흡...굉장한 스타가 됐더라~"
오는 21일 가슴따뜻한 새 일일드라마 ‘오늘만 같아라’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14일(월)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 7층에서 MBC 새 일일연속극 '오늘만 같아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배우 김미숙은 “김갑수씨와 12년 전 ‘슬픈 유혹’이라는 작품에서 아주 잠깐 만났다. 그 이후 12년 만에 오랜만에 보니 굉장히 스타가 됐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순발력도 대단하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