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강남스타일’ 티저 공개 현아, 노홍철에 유재석까지..‘이번엔 어떤 퍼포먼스를?’
연예 2012/07/12 14:07 입력 | 2012/07/12 14:09 수정

100%x200

사진설명

가수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빤 강남스타일”이라는 싸이의 짧은 노래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유재석, 노홍철과 포미닛의 현아가 까메오로 출연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노홍철은 티저 영상 앞부분에 나와 엘리베이터에서 노홍철의 주특기인 하체 댄스를 추며 등장해, 노홍철의 다리 사이에 누워있는 싸이에게는 눈길이 가지 않을 정도로 춤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등장한 유재석은 빨간 오픈카 앞에서 한껏 폼을 잡지만 잠자리 선글라스와 노란 정장으로 촌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웃음을 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포미닛 멤버 현아는 지하철에서 싸이와 마주보고 춤을 춰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어떤 노래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싸이 측 관계자는 “유재석, 노홍철, 현아는 각자의 매력이 담긴 3인 3색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곡 느낌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해 올 여름을 신나게 보낼 수 있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싸이는 ‘강남스타일’이 포함된 정규 6집 앨범 ‘싸이육갑 part 1’을 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싸이육갑 part 1’은 지드래곤, 리쌍, 성시경 등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참여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