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규, "조보아와 김예림? 예림이를 사랑해야하니까..."(닥치고꽃미남밴드)
문화 2012/01/25 17:46 입력

100%x200
[디오데오뉴스 = 신지인 기자] 배우 유민규가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하는 김예림에 대해 개인적인 감정을 고백했다.



25일(수)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점에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유민규는 김예림과의 연기호흡에 대해 "아직 만나보지 못했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팬이다"며 "빨리 뵙고 싶다. 사실 저도 첫 연기자 데뷔고 예림씨도 처음인데 서로 호흡을 맞추는 일이 큰 숙제일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자리한 배우 조보아와 김예림 중 자신의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는 질문에 "극중 예림이를 사랑해야하니까..."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규는 극중 '안구정화'의 베이스 김하진 역할을 맡아 "배역상 하진이 잘생기고 여자를 꼬셔야하는 역할이라 어색한데 지금은 몸에 배서 익숙해 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는 자유분방 꽃미남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성장해 나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종합오락채널 tvN이 '꽃미남 라면가게'에 이어 제작, 방송하는 꽃미남 시리즈 2탄으로 영화 '꽃미남 연쇄테러사건'의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의 이재학 음악감독이 드라마 음악을, 드라마 '꽃보다 남자' 영화 '식객'의 프로덕셔 디자인 배월이 미술감독으로 참여해 국내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던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특히, 최강 비주얼 '안구정화' 멤버에는 드라마 '네게 거짓말을 해봐'의 신인배우 성준,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 배우 이현재, 슈퍼스타K3의 김민석,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의 우승자 유민규가 캐스팅 됐으며, '안구정화'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반대파 꽃미남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의 리더 프린스에는 배우 정의철이 캐스팅돼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배우 이민기가 특별 출연해 '안구정화'의 전설이자 똘끼 충만한 음악적 재능으로 밴드를 이끌어가는 카리스마 '병희' 역할을 맡아 단 2화의 짧은 출연이지만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위태로운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생동감 있는 이야기와 음악,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선보이는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는 오는 30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