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일본 아레나 티켓 매진에 오리콘 차트 4위 등극까지! ‘대박’
문화 2011/12/07 15:45 입력 | 2011/12/07 15:55 수정

100%x200
남성밴드 FT아일랜드가 오리콘 차트 상위권 등극과 더불어 양일 공연 티켓이 매진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FT아일랜드는 이번 달 23, 24일 양일간 열리는 단독 콘서트 ‘FT ISLAND X`mas LIVE ~Winter`s Night~’의 티켓을 매진시켰며 이 콘서트에 동원되는 인원은 약 2만 5천여 명 이상이다.



또한 FT아일랜드는 지난 11월 30일 발매한 새 싱글 앨범 ‘Distance’ 를 약 4만장 이상 판매하며 오리콘 위클리 차트 4위에 오르기도 했다.



FNC뮤직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FT아일랜드 멤버들이 타이틀곡 ‘Distance’ 는 이재진, 송승현이 작사를, ‘Life'는 최중훈 작곡, 이재진 작사 등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져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라고 밝혔다.



또한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자작곡만으로 이루어진 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며, 크리스마스에 있는 공연에 오시는 분들께 더욱 더 좋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일본에서 ‘Distance’ 를 발매 후 활발한 활동 중이며, 내년 초 새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에 컴백 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