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 김명민-한지민-오달수, 3인3색 스틸컷 공개
문화 2010/12/17 15:48 입력 | 2010/12/22 12:30 수정

100%x200
한국형 캐릭터 오락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이 지난 14일 대표 스틸 10종을 공개하자마자 BEST 포토 랭킹 영화부문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11년 극장가의 가장 큰 화제는 배우 김명민과 한지민의 파격 변신이 될 것 같다. 2% 부족하고 20% 넘치는 ‘허당 천재’ 명탐정 김명민과 ‘카리스마 객주’에 도전한 한지민, 그리고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오달수의 모습이 돋보이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스틸 10종이 공개와 동시에 BEST 포토 랭킹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공개된 스틸 10종에서 김명민은 조선 제일 탐정답게 진지하고 예리한 모습을 보이는 한편, 명탐정의 조수 노릇을 하게 된 개장수 오달수와 코믹한 콤비 플레이를 선보여 ‘허당 천재’라는 전대미문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한지민이 김명민을 유혹하듯 지나치는 사진은 한눈에 반한 듯 멍한 김명민의 표정과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한지민의 표정이 대비되며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한객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쫓기고 추리하는 장면을 나타내는 스틸컷은 영화 내의 유쾌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재현했다. 현장의 생생함과 스토리의 긴장감이 그대로 묻어나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스틸 10종은 노출 하루 만에 조회수 52만 건에 육박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커다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내년 1월 27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