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 만화-소설 출간 "감동-재미 소장하세요"
문화 2010/12/17 13:37 입력 | 2010/12/17 13:38 수정

100%x200
'주원앓이'가 서점으로 번질 예정이다. SBS콘텐츠허브는 '시크릿가든'의 소설, 영상만화, 순정만화를 잇따라 출시한다.



소설 '시크릿 가든'은 신예작가 강이을이 집필해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등의 톡톡튀는 김은숙표 대사를 탄력있는 문장으로 전할예정. 현빈, 하지원, 윤상현 등 배우들의 현장스틸사진을 함께 수록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드라마 명장면을 고화질 캡처로 제작한 ‘영상만화’는 총 2권으로 재탄생됐다. 주원-라임-오스카 등 주인공들의 매력과 캐릭터를 그대로 살린 생생한 명장면과 김은숙 작가의 재치넘치는 명대사를 그대로 살려 책으로 드라마를 보는듯한 생동감과 또다른 감동을 최대한 살렸다.



만화적 상상력을 극대화한 ‘순정만화’는 주원, 라임, 오스카 등 드라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순정만화 캐릭터로 변화시켜, 드라마의 판타지를 120% 실현시켰다. 그리고 TV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스토리전개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해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재탄생된 소설·영상만화·순정만화 모두 각 분야별 나름대로의 탄탄한 구성과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던 명장면, 명대사를 담아, 소장가치와 퀄리티가 높은 작품으로 기획됐다"고 만족했다.



소설은 14일부터, 영상만화 1권은 21일부터, 순정만화는 내년 1월 중에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