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3N(웬), 오늘(4일) 새해 첫 싱글 ‘말한 적 있었어’ 발매…최유리 지원사격
연예 2023/01/04 16:30 입력 | 2023/01/04 16:3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WH3N(웬)의 싱글 ‘말한 적 있었어 (Feat. 최유리)’가 오늘(4일)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말한 적 있었어 (Feat. 최유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싱글 ‘말한 적 있었어 (Feat. 최유리)’는 불안한 마음을 확인받고자 하는 많은 말들 없이도 우리의 사랑은 선명해지고 있다며 서로에게 확신을 채워주는 곡이다.

WH3N(웬)의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보컬과 최유리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음색이 더해져 서로를 보듬어주는 듯한 애틋한 감정선을 몰입도 있게 전할 예정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첫 미니 앨범 '동그라미'로 데뷔 후 다양한 자작곡 발매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OST '바람' 등 여러 앨범 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피처링뿐 아닌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WH3N(웬)의 신곡 '말한 적 있었어 (Feat. 최유리)'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사진 = 쇼파르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