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딘딘 “나는 아직 철 안 들었다”
연예 2022/01/04 18:30 입력

100%x200
딘딘 “나 때문에 학교에 어머니 불려왔었다” 고백

[디오데오 뉴스] ‘맘마미안’ 딘딘이 철없던 과거 시절을 털어놓는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예능 대세 딘딘이 남다른 입담의 소유자인 어머니와 함께 출연한다. 딘딘 모자는 그간 출연했던 스타 가족과는 완전히 다른 티격태격 케미로 새해 첫 ‘맘마미안’에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딘딘은 어머니의 음식을 맛본 뒤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그는 “나는 아직 철이 안 들었다”라며 “요즘 들어 더 느낀다. 엄마는 날 키우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회상한다. 과연 연예계 공식 효자 딘딘이 어린 시절엔 어떤 모습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데뷔 전 캐나다 유학 시절을 거쳤던 딘딘은 과거 유학길에 오르기 전 자신의 학창 시절까지 털어놓는다. 그는 “나 때문에 어머니가 학교에 불려왔었다. 어머니가 매일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유발한다. 어머니와 함께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본 뒤에는 “왜 저러고 살았을까”라고 셀프 디스까지 한다고.

딘딘 어머니는 고달팠던 옛 생각에 눈시울까지 붉힌다. 이어 “옛날엔 힘들어서 울고, 속상해서 애원하듯이 울고 그랬었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안긴다. 딘딘 역시 철없던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어머니에게 미안함을 전한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공식 효자이자 사랑둥이 막내 아들인 딘딘의 과거는 과연 어땠을까. 어머니를 울렸던 딘딘의 학창시절 이야기는 4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