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명수’ 박명수, 엑소-방탄소년단-에스파까지 ‘아이돌 이름 퀴즈’ 도전
연예 2021/12/24 16:50 입력

100%x200
박명수, 방탄소년단 슈가와 남다른 인연? 사우나에서의 일화 소개

[디오데오 뉴스] 박명수가 아이돌 이름 맞히기 퀴즈에 도전했다.
 
오늘(24일) 공개되는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할명수’에서는 박명수가 최근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아이돌 이름 퀴즈에 도전한다. 엑소, 방탄소년단, NCT,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총 다섯 그룹의 아이돌 퀴즈 영상이 오늘(2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박명수는 방탄소년단 이름 퀴즈를 진행하는 도중 슈가와 관련된 일화를 밝혔다. 박명수는 “얼마 전에 사우나를 갔는데 누가 인사를 하더라. 그게 바로 슈가였다”라고 말하며 “(사우나 이후) 딸 민서에게 슈가와 인사하라고 하자 민서가 너무 놀라서 얼음이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박명수는 NCT 도영을 도규, 재민을 석재, 재현을 오현이라고 부르며 이름을 한 글자씩 맞히는 재능을 선보였다. 이에 제작진도 “한 글자씩은 맞힌다”며 감탄했다. 그리고 박명수는 에스파의 ae-윈터를 보고 ‘라푼젤’이라고 말하자 제작진은 “(에스파의) AI 멤버다”라고 힌트를 줬다. 뒤이어 진짜 윈터 사진이 나왔는데, 박명수는 윈터를 보고 “이 친구도 AI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예능에서 엑소 멤버들의 이름을 정확히 알지 못해 “윌리스 수고했어”란 유행어를 남긴 박명수가 어떤 작명을 선보일지, 박명수의 아이돌 이름 작명소는 오늘(24일)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아이돌 이름 퀴즈’ 에피소드는 오늘부터 5일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