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신동엽X성시경, 특급 주문자 정체에 깜놀 ‘촉 발동’
연예 2021/05/27 18:40 입력 | 2021/05/28 02:56 수정

100%x200
막둥이 시우민의 리얼 ‘주식(酒食) 추천’ 요청에 미담 폭발

[디오데오 뉴스] ‘신과 함께’에 신동엽-성시경 등 5MC를 깜짝 놀라게 만든 특급 주문자가 등판한다. 성시경은 예민한 ‘촉’을 발동, 그의 정체를 알아채며 모두를 깜놀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시우민이 ‘신과 함께’ 5MC 단톡방에서 주문자가 되어 현실 ‘주식(酒食)’ 추천을 요청한 사연도 공개될 예정을 기대를 모은다.

28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에서는 5MC를 깜짝 놀라게 만든 특급 주문자가 등판한다.

이번 주 ‘신과 함께’의 술 한잔은 다채로운 맛과 향이 일품인 ‘수제 맥주’. 특별한 ‘수제 맥주’ 양조장에 모인 5MC는 애주가들도 자세히 모르는 ‘수제 맥주’의 A-Z는 물론, 누구도 생각해보지 않은 술의 유통기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눈다. 유통기한이 지난 맥주를 처리하는 깨알 꿀팁도 전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신의 주문’에는 특별한 주문자의 사연이 도착했다. 주인공은 유튜브를 운영 중인 양식 셰프. 그는 스태프들과 함께 하고 싶은 구독자 10만 돌파 겸 1주년 파티에 어울리는 ‘주식(酒食)’ 추천을 요청했다.

고기는 빼 달라는 주문자의 요청에 따라 각자 ‘주식(酒食)’을 추천했고, 주문자와 통화를 진행했다. 이때 이용진은 예상치 못한 주문자의 반응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최악의 굴욕(?)을 맞봤다고. 주문자는 이용진의 ‘주식(酒食)’을 듣자마자 “이건 뺄게요!”라고 단호하게 거절해 그의 ‘주식(酒食)’은 강제 중도 하차를 하게 된 것. 이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이용진과 폭소를 터트린 MC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문자와 통화를 하던 성시경은 특유의 예민한 ‘촉’을 발동시켜 “누구세요?”라고 물었고,주문자는 “이름을 말해도 되는 건가?”라며 MC들을 초 집중시켰다. 마침내 주문자의 정체를 밝힌 성시경은 ‘주식(酒食)’ 영업에 이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업까지 뛰어들며 ‘합방’ 제안까지 했다고 해 베일에 싸인 주문자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막둥이 MC 시우민이 ‘신과 함께’ 5MC의 단체 채팅방에서 주문자가 되어 현실 ‘주식(酒食)’ 추천 요청을 남긴 사연도 공개될 예정. 막둥이 시우민의 요청에 마스터 신동엽이 추천부터 예약까지 발 벗고 나섰다는 후문이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특급 주문자의 정체와 5M의 .훈훈한 미담 에피소드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신과 함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