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신동엽, 부모님 앞 기상천외 만취 썰 보따리 오픈
연예 2021/05/21 20:40 입력

100%x200
시우민, 사랑이 넘치는 '부전자전' 똑같은 말만 무한 반복? ‘사랑꾼 부자(父子)’

[디오데오 뉴스] ‘신과 함께’에서 신동엽이 부모님 앞에서 기상천외한 만취 주사를 벌인 지인들의 '썰 보따리'를 오픈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애주가 연륜이 묻어난 '주신(酒神)’ 신동엽이 알고 있는 각양각색 만취 썰에 MC들이 배꼽을 잡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21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측은 이날 지인들의 만취 구토 썰을 푸는 '토크의 신' 신동엽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네이버TV의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선영은 신동엽에게 만취해 부모님 앞에서 실수를 한 적이 있는지 궁금해했다. 이 질문에 '신.잘.알.(신동엽을 잘 아는)' 성시경은 “계속 취해 있지 않으세요?”라고 너스레를 떤다. 신동엽은 “자는 거 외엔 특별한 건 없다”라며 자타 공인 '주신(酒神)’  다운 포스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같은 질문에 시우민은 “어머니는 제가 아버지와 술을 마시는 걸 싫어하신다”라고 답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술을 좋아하는 부자(父子)가 함께 만취하면 '사랑꾼'으로 변해 자신을 붙잡고 몇 시간 동안 똑같은 말을 무한 반복하기 때문이라고.

이어 신동엽은 엄격한 아버지 앞에서 취하지 않은 척하다 헛기침 구토 때문에 들킨 한 선배의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만취 구토의 유형도 ‘불 뿜는 용가리 형’부터 ‘초깔끔’, ‘프로페셔널’까지 기상천외했다. 신동엽은 “처음 본 거지 처음”이라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신나게 썰을 풀었다.

이용진까지 가세해 더 풍성(?)해진 웃음을 선사한 신동엽의 만취 썰 현장은 오늘(21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신과 함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