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우린 아직도 너무 좋은 친구란걸.."결별 공식 인정
연예 2010/04/22 18:07 입력 | 2010/04/22 18:18 수정

100%x200

사진설명

가수 MC몽이 방송인 주아민과의 결별설을 인정했다.



MC몽은 5시 30분쯤 자신의 미니홈피에 ‘안녕하세요 몽입니다 여러분 아주 조금만 이해해주세요! 아주 조금만 여러분들도 사랑해보셨잖아요 !정말 죄송합니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어“세상 떠나가라 사랑한다 소리 칠 땐 언제고 또 한 번 이렇게 시끄럽게 만든 점 죄송합니다. 우리가 만나 지 2년여 동안 진심으로 행복했고 그 친구 덕분에 너무 많은 것을 배우고 서로 많을 것을 경험 했습니다”고 결별사실을 인정했다.





MC몽은 “지금도 그 친구와 전화를 끊고 각자 지금상황에 충실하자며 그리고 꼭 이겨 내고 행복하자며 말을 끊었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 따듯한 일 좋은 일도 있지만 각자 자란 환경에 따라 이상과 현실은 다를 수 있습니다 .”며 합의하의 결정된 이별임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정말 결별을 했지만 우린서로를 진심으로 아끼고 행복했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이 부분은 꼭 믿어주세요 우린서로 아직도 너무 좋은 친구란 걸 ....”라며 당부의 말을 남겼다.



한편, MC몽과 주아민은 2008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MC몽은 이후 2009년 2월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과 미니홈피를 통해 이 사실을 고백했고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으나 얼마 전부터 결별설에 휩쌓였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