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 신곡 ‘나침반’ 2차 티저 공개 ‘상남자 매력 방출’
연예 2018/10/25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원포유(14U)가 신곡 ‘나침반(N.E.W.S)’ 발매를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원포유가 오늘(25일) 오후 2시에 신곡 ‘나침반(N.E.W.S)’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두번째 티저 영상에는 신곡 ‘나침반(N.E.W.S)’의 트랙 사운드와 함께 원포유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박력 넘치는 칼군무에 이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폭발적으로 드러낸 표정을 담아냈으며,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특히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단체 컷에는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측은 “언제나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새로운 시도여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지만 준비하는 내내 컴백날을 기다리며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원포유는 컴백 소식 이후 연일 신곡 ‘나침반(N.E.W.S)’에 대한 컨텐츠를 공개하면서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원포유는 예고편을 통해 출연을 알린 SBS ‘SBS 스페셜 - 아이돌이 사는 세상 무대가 끝나고’는 오는 28일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원포유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사진 = 백곰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