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남녀2’ 비투비 서은광, 데뷔 첫 리얼리티서 집+차+여친 공개?
연예 2018/08/01 13: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비투비(BTOB) 멤버들이 큰형 서은광 놀리기에 열을 올렸다. MBN ‘현실남녀’ 시즌2 출연을 확정 지은 서은광을 향해 “형 집이랑 차, 여자친구도 다 공개되는 거야?”라고 팩트 폭격을 날린 것. 

이날 방송에서는 서은광의 일상 공개에 앞서 무대 위 멋짐이 폭발하는 비투비의 콘서트 현장과 함께, 콘서트를 마치고 대기실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막내 육성재가 “내가 만약 형 집에 놀러 가면 나도 '현실남녀2에 나오는 거야?”라고 물으며 "출연료 몇 프로 줄 거냐"고 놀리기 시작했다. 이어 “형 집이랑 차랑 다 공개되는 거야? 형 여자친구랑?”라고 말해 서은광을 당황시켰다. 

이에 다른 멤버들도 한 술 더 떠 “형 과거까지 다 공개하는 거야?”, “프로그램 시작할 때, 다 감수하고 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라며 서은광을 몰아갔다. 이에 서은광이 “공개가 돼요”라고 얼떨결에 답하자, 건수를 잡은 동생들은 “여자친구를 ‘공개합니다’까지만 써주세요”, “과연 서은광의 여자친구는?”이라며 큰형 놀리기에 재미를 붙인 듯 서은광을 쥐락펴락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멤버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서은광의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선 “광창력 발사다”, “역시 아이돌”, “너무 멋있다”. “비투비 진짜 좋아한다”, “노래가 진짜 다 좋다”, “환영합니다”, “스튜디오로 오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사심이 듬뿍 담긴 저돌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서은광은 현실돌의 비주얼로 방송 내내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스튜디오에선 “편집상 초반에 이렇게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는 건, 정말 리얼한 그림이 뒤에 있다는 얘기다. 그 이유는 말 안 해도 알겠다. 시작이 좋다”고 덧붙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2’ 여러 남녀가 보편적인 현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하는지 살펴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남녀의 생각차이는 물론 서로의 심리구조까지 들여다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10일 밤 11시 첫 방송.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