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현실남녀2’ 출연 확정…독립생활 첫 공개
연예 2018/07/31 10:00 입력

100%x200
비투비 서은광, 데뷔 후 첫 리얼리티 예능 ‘현실남녀2’ 출연 확정

[디오데오 뉴스] 비투비(BTOB) 서은광이 ‘현실남녀2’ 출연을 확정했다. 

MBN은 30일 “비투비의 보컬이자 리더,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서은광이 오는 8월 중 첫 방송되는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 시즌2에 전격 출연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현실남녀’는 여러 남녀가 보편적인 현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하는지 살펴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남녀의 생각 차이는 물론 서로의 심리구조까지 들여다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올 초 방송된 시즌1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서은광은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그의 신상 하우스는 물론 독립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며 ‘자취 새내기’ 싱글남 일상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데뷔 이래 그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서은광은 “6년 숙소 생활을 끝내고 최근 독립했다”면서 “2개월 차 독립 신생아로 이제 막 집안 정리가 끝난 상태”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 “팬 분들께도 처음 공개하는 자리라 많이 떨린다”면서 “제 독립 소식에 ‘혹시 멤버들과 사이가 안 좋아서 독립을 한 건 아닌지’ 팬 분들의 걱정이 많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의 등장에 양세형은 “제일 아끼는 개그맨 후배랑 같이 하는 느낌”이라면서 “항상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개그센스도 멘트도 너무 좋다. 그냥 개그맨이더라”고 폭풍 칭찬하며 그를 격하게 환영했다. 이에 질세라, 서은광은 “아니다. 다들 얼굴 보고 그러신다”라며 첫 등장부터 찰진 입담을 과시해 스튜디오에 폭소를 자아냈다.

MBN ‘현실남녀2’는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