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日 도쿄-오사카 투어 ‘MASSIVE’ 돌입 “특급 퍼포먼스 예고”
월드/국제 2018/04/11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B.A.P가 일본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P JAPAN TOUR 2018 –MASSIVE-‘라는 타이틀로 일본 투어에 나선 B.A.P는 11일, 12일 도쿄를 시작으로 14일, 15일 오사카까지 총 4회 공연을 펼치며 현지 팬들과 만난다.

B.A.P는 이번 일본 투어를 통해 화려하고 절도 있는 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한층 더 강화된 실력을 선보이며 ‘공연돌’의 위상을 입증한다. B.A.P는 ‘Wake Me Up’, ‘Feel So Good’, ‘Crash’ 등의 히트곡들을 포함해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YOUNG, WILD & FREE’까지 지루할 틈 없는 알찬 구성과 눈부신 무대 매너로 다채로움을 선사, 팬들을 TS엔터테인먼트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B.A.P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A.P는 지난 28일 일본에서 발매한 세 번째 정규앨범 ‘MASSIVE’로 오리콘 차트 상위권을 기록해 글로벌한 저력을 입증하고 일본 현지 언론 매체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