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 수, 첫 솔로앨범 ‘달콤한 거짓말’ 공개
연예 2017/12/27 10: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투포케이(24K)의 메인 보컬 기수가 수(Soo)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낸 첫 솔로 앨범 ‘달콤한 거짓말’이 오는 28일에 발매된다. 

첫 미니 앨범 ‘달콤한 거짓말’에는 수(Soo)의 자작곡인 메인 타이틀곡 ‘달콤한 거짓말(Sweet Lie)’을 비롯하여 수(Soo)만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이 묻어나오는 발라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수의 첫 앨범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선공개 됐다. 자작곡이자 타이틀 곡인 ‘달콤한 거짓말(Sweet Lie)’은 이별의 슬픔을 노래하며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이 인상적인 정통 발라드로서, ‘있어줘 내 곁에 / 거짓말이라도 좋아 / 아직 날 사랑하잖아’라는 애절한 가사로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서브 타이틀 곡인 ‘별 보러 갈래(To the stars)’는 잔잔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추운 겨울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감성의 곡이다.

이외에 달달한 연애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우연처럼(By chance)’ 에서부터, 어머니를 생각하며 쓴 ‘우리 둘이(Two of us)’, 식어버린 연인사이의 감정을 표현한 ‘어제처럼(Like yesterday)’, 자장가 느낌의 ‘잘자(Good night)’까지 수만의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에서 강렬한 모습에서 발라드 가수로서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수(Soo)의 완성도 높은 첫 앨범 ‘달콤한 거짓말’은 28일부터 음반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사진 = 조은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