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정형돈-데프콘 사진 공개…‘더듬이’ ‘비둘기장식’ 압권
연예 2013/10/18 16:58 입력

100%x200

출처=지드래곤 트위터

100%x200

출처=지드래곤 트위터

100%x200

출처=지드래곤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최혜미 기자] 지드래곤이 정형돈과 데프콘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힙합비둘기 평화주의자 형 감사해요!”, “옴므파탈 헤어나올 수 가없다 수고하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데프콘이 회색 가죽 정장에 뱀 비늘을 연상시키는 넥타이를 메고 커다란 선글라스를 쓰고 있다. 특히 머리 위에 왕관을 쓴 눈부신 흰색 비둘기 장식이 달려있어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에는 정형돈이 흰색 정장 차림에 구슬 목걸이, 더듬이를 연상시키는 두 닥의 브릿지 염색 머리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으며 특유의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압권이다.



지드래곤과 정형돈, 데프콘은 같은 날 진행된 MBC ‘무한도전’ 2013 자유로가요제에서 ‘형용돈죵’으로 한 무대를 꾸몄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위에 비둘기 좀 봐 대박”, “둘 다 완전 웃기다”, “자유로 가요제 방송 진짜 기대되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패셔니스타 미존개오 정형돈”, “완전 더듬이네 더듬이”, “비둘기 자세가 우아 그자체” 등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2013 자유로 가요제는 10월 17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 평화누리 광장에서 열렸다. 2013 자유로 가요제에서는 유희열과 유희열, 박명수와 프라이머리, 정준하와 김C, 정형돈과 지드래곤, 노홍철과 장미여관, 길과 보아가 팀을 이뤄 무대를 펼쳤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