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김세정, 스페셜 MC 합류…털털 아재미부터 통통 상큼미까지 ‘팔색조 매력 뿜뿜’
연예 2017/04/28 13:40 입력

100%x200

‘배틀트립’ 측 “구구단 김세정, 2주간 스페셜 MC 합류”(공식)

[디오데오 뉴스] 김세정이 ‘배틀트립’에서 특별 MC로 2주 동안 활약한다.

KBS 2TV 원조 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김세정이 오는 4월 29일과 5월 6일에 걸쳐 2주간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세정은 첫 녹화부터 ‘배틀트립’ MC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완벽 적응했다. 김세정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상대팀인 이휘재를 깨알 저격하는가 하면, 같은 팀인 성시경과는 깜찍한 구호를 맞추며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성시경은 “다른 사람과 같은 팀은 안 돼”라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고.




이날 김세정은 특유의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가 하면, 지난 대구 여행 설계자로 출연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그때 먹은 게 아직도 안빠졌다”며 털털한 매력을 폭발시키는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제작진 측은 “매력만점의 김세정이 스페셜 MC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김세정은 이휘재-김숙-성시경과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배틀트립’에 완벽 적응했다. MC계의 샛별다운 순발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배틀트립’을 들었다 놨다 한 김세정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