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탑이 직접 털어놓는 양현석과 볼뽀뽀+정체불명 SNS 사진 ‘궁금증 UP’
연예 2016/12/20 15:50 입력

100%x200

‘라디오스타’ 빅뱅 탑, 양현석에게 볼뽀뽀한 사연은?
언팔로우 많은 연예인 1위 탑, 독특한 사진 업로드 이유는? 엉뚱 ‘빙구탑’ 출동

[디오데오 뉴스] 탑의 말문이 터졌다.

빅뱅이 2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완전체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탑(본명 최승현)이 소속사 수장인 양현석에게 볼뽀뽀한 사연과 팬들의 언팔로우를 부르는 SNS 속 정체불명 사진 업로드 이유까지 솔직하게 다 털어놨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탑은 빅뱅의 ‘라디오스타’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양현석의 어떠한 약속 때문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음을 밝혔고, 그에게 첫 볼뽀뽀를 선물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특히 “순간 너무 감동해서 뽀뽀를 했어요. 처음 해봤어요”라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한 후 흥미진진한 토크를 이어갔다고.

특히 탑은 스스로 자신의 특이한 SNS 업로드 성향 때문에 언팔로우 많은 연예인 1위에 등극했음을 인정했다. 그는 SNS 속 정체불명 엽기 사진들의 업로드 이유를 고백했는데, 4MC가 웃음을 빵 터트릴 정도로 하나같이 독특한 이유를 말했다는 후문.

과연 탑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양현석의 약속은 무엇이었을지, 그의 출연 비하인드와 SNS 엽기 사진 업로드 이유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