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in 베트남] 예쁜 외모로 뜬 연예인 8…실력보단 외모 vs 외모에 가려진 실력, 어느 쪽?
월드/국제 2016/03/11 10:40 입력 | 2016/03/14 18:14 수정

100%x200

ⓒ 디오데오 DB / 산다라박-윤아 SNS


[디오데오 뉴스] 실력보단 외모?

국내외를 막론하고 실력보단 외모로 주목받으며 큰 인기를 얻는 스타들이 많다.

베트남매체 kenh14가 실력보다 외모로 성공한 연예인을 보도하며, 셀레나고메즈, 판빙빙, 김태희 등 국내외 톱스타들을 언급했다.


ⓒ 김태희 SNS


1. 김태희

김태희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뛰어난 미모로 유명하지만, 연기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다.

하지만 예쁜 외모와 학력,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등 깨끗한 사생활로 인기가 높다.


ⓒ 산다라박 SNS


2. 2NE1 산다라박

산다라박은 2NE1 멤버 중 가장 예쁘지만, 멤버들에 비해 노래 실력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 이유로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할 때 너무 얇고 힘이 없는 목소리를 꼽았다.

하지만 자연 미인에 최강동안인 산다라 박은 인기 많은 K-POP 스타 중 한명이다.


ⓒ 윤아 SNS


3. 소녀시대 윤아

윤아는 소녀시대에서 춤과 노래로 눈에 띄는 멤버는 아니다. 일부는 윤아가 노래를 못하고 춤도 못춘다고 지적하기도 한다.

하지만 가장 예쁜 외모로 광고도 많이 찍고 팬도 제일 많다.


ⓒ 셀레나고메즈 SNS


4.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셀레나 고메즈는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지만, 연기와 노래 실력에 대한 비판이 많다. 그가출연한 영화는 흥행하지 못했고, 라이브 역시 잘 하지 못한다.

하지만 디즈니가 배출한 아역스타답게 팬층이 젊으며, 예쁜 얼굴과 저스틴 비버와 연애 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그래서 연기, 노래 실력이 없어도 팬들은 항상 응원해주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꾸준히 연습한 끝에 최근에 나오는 앨범은 좋은 평가를 받았다.


ⓒ 엠마왓슨 SNS


5. 엠마 왓슨 (Emma Watson)

동갑내기 배우인 제니퍼 로렌스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프랑스의 아카데미로 통하는 세자르 영화제에서 상을 받으며 배우로 자리매김했지만, 엠마 왓슨은 아직도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에 머물러 있다.

연기실력이 없다기보다는 파격적인 연기를 못해서, 지금까지 실력을 인정해주는 상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예쁜 미모 덕분에 팬은 점점 늘고 있고, 외모와 스타일, 패션 감각으로 인기가 높다. 그리고 사생활 문제가 없고, 공부 잘하는 모범생 스타로, 연기는 좀 못해도 인기는 많다.


ⓒ 제시카알바 SNS


6. 제시카 알바 (Jessica Alba)

제시카 알바는 ‘다크엔젤’,‘판타스틱4’를 통해 할리우드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연기 실력에 대한 비판을 많이 받았고, 심지어 골든 래즈베리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대중들은 제시카 알바를 아카데미 시상식이나 골든 글로브 시상식보다는 아름다운 얼굴과 섹시한 몸매를 가진 여배우로 떠올린다.

하지만 사업적 재능이 있다. 제시카 알바는 지난해 국내에도 소개된 ‘어니스티 컴퍼니’(Honest Company)의 공동 설립자로, 안전한 유아용품의 필요성의 필요성을 절감한 후 직접 무독성 제품을 만들기 위해 설립했다.


ⓒ 판빙빙-萧邦Chopard SNS


7. 판빙빙 (Fan Bingbing, 范冰冰)

중국 배우 판빙빙은 배우지만 연기 실력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다. 공리, 장쯔이 만큼 연기하지는 못하지만 아시아에서 성공한 유명 톱 여배우다.

판빙빙은 아름다운 얼굴과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광고와 드라마를 많이 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성공해 할리우드 스타만큼 수익을 올리고 있다.


ⓒ 안젤라베이비 SNS


8. 안젤라베이비 (Angelababy, 楊穎)

안젤라 베이비는 연기 실력은 보통이지만 톱스타가 됐다. 요즘 연기 실력이 점점 나아지고 있지만, 대중은 여전히 예쁜 외모로 기억하고 있다.

또, 남편인 왕효명(황샤오밍)과의 러브스토리로 인기가 더 높아졌다.

기사를 접한 베트남 네티즌들은 “미모도 실력이다”, “제대로 알아보고 평가해라”, “팬캠 보면 윤아가 춤을 얼마나 잘 추는데”, “여기서 윤아가 제일 못생겼다”, “난 특별한 재능이 있다. 윤아가 센터가 아니더라도 윤아를 먼저 보게 된다”, “윤아가 춤을 못춘다고? 노래는 인정하지만 춤은 잘 춘다”, “천국의 계단이나 아이리스 보면 김태희도 송혜교만큼 연기 잘하는데.. 예뻐서 질투하나?”, “윤아는 너무 말라서 보기 안좋아”, “김태희와 엠마왓슨은 비슷한 점이 많다. 예쁘고 똑똑하고 사생활 문제가 없다. 제일 좋아하는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타오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