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얀, 허준호와 이혼 후 우울증과 폭식에 자살까지 생각
13kg 감량에 성공하고 6년만에 컴백을 선언해 화제가 된 배우 이하얀이 배우 허준호와의 이혼 후 처참했던 생활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24일 방송되는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녹화방송에 출연한 이하얀은
SBS 공채탤런트로 데뷔하고 1997년 배우 허준호와 결혼했지만 당시 허준호가 영화사로부터 사기를 당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었음을 밝혔다.
또한 허준호의 이혼 요구에 따라 뜻하지 않게 1년간 ...
SBS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 제작발표회
2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새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영섭 책임프로듀서와 이태곤 PD등 제작진과 이민정, 정경호, 최정윤, 이천희, 최불암, 천호진, 송옥숙 등 주요 출연자들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극중에서 강석우, 허윤정, 홍일권, 이규환, 전혜진, 최권, 한보배 등이 열연을 펼친다.
'그대, 웃어요'는 철없는 로얄 패밀리가 쫄딱 망한 후 은퇴한 자기네 운전 ...
유이,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전격 캐스팅
SBS TV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홍성창)에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이가 캐스팅됐다.
'미남이시네요'는 10대 아이돌 밴드의 성장 과정과 멤버들 간의 사랑, 갈등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유이는 아역탤런트 때부터 스타로 자라온 유헤이 역으로 아이돌 그룹 '태경'(장근석), '미남'(박신혜)과 3각 구도를 이루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이다.
'미남이시네요'는 장근석, 박신혜, ' ...
장근석, JUST DRAG 뮤직비디오서 댄디가이로 변신
영화 에서 잔인한 싸이코패스로 변신하여 화제가 되었던 장근석이 시크한 ‘댄디가이’로 변신했다.
최근 영화 으로 흥행몰이 중인 배우 장근석은 일렉트로닉 댄스곡 ‘저스트 드래그(Just Drag)’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영화 속의 강렬하고 섬뜩한 살인용의자 ‘피어슨’ 역과는 달리,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에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은 것.
이번 ...
이천희 "이효리-박예진 여자로 느낀 적 있다" 솔직 고백
배우 이천희가 이효리를 여자로 느낀 적 있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이효리와 수개월간 가족처럼 지냈던 이천희는 '박예진, 이효리에게 이성적인 감정을 조금이라도 느껴본 적 있느냐'를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했다.
이천희는 여자로 느꼈던 이유와 이효리, 박예진의 매력, 평소 모습에 대한 솔직한 생각들도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 이어 두 사람을 여자로 느끼는 감정을 정확하 ...
이민정 "전지현-송혜교 등과 ‘5대 미녀’로 불렸다
배우 이민정이 고등학교 시절 전지현, 송혜교 등과 함께 '5대 미녀'로 불린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21일 방송되는 SBS '야심만만2' 녹화에 참여한 이민정은 고등학교 시절 예쁜 외모로 '서울 5대 미녀'로 불렸다는 사연을 털어놨다.
이민정은 고등학교 시절 너무 예쁜 외모로‘서울 5대 미녀’로 불렸다는 시청자의 제보에 "여학생들이‘강남 5대 미녀’, ‘서울 5대 미녀’등으로 불린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사실을 인정했다 ...
'스타일' 김혜수 "박기자가 준 용기와 열정 기억하겠다"
"박기자에게 몰두할 수록 불완전한 연기자로서 가지고 있던 소심함과 두려움을 떨쳐낼 수 있는 용기가 생겨났던 것 같다"
SBS '스타일'의 완벽주의자 박기자로 분해 여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던 김혜수가 시청자 게시판에 글을 남기고 종영 소감을 이같이 전했다.
김혜수는 "그 동안 촬영에 모든 시간을 쏟아내느라 여러분의 관심이나 애정을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갖지는 못했지만 주변 분들을 통해 소 ...
서인영, '가장 무서운 선배는 백지영'
쥬얼리의 서인영이 선배인 백지영이 가장 무섭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SBS '퀴즈! 육감대결'에서 같은 팀이 된 쥬얼리 멤버인 김은정과 함께 백지영을 공격하려 하자 백지영은 “이 프로그램은 정해진 규칙상 반말로 공격할 수 있다. 유일하게 선배에게 반말을 할 수 있는 자리니 마음껏 공격해라”라며 엄포를 놓았다.
그러자 후배 서인영과 김은정은 겁을 먹으며 서로에게 공격을 떠미는 모습을 연출해 모두를 폭소케 했 ...
한채아-한승훈, 술김에 하룻밤 동침?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스타일'의 한채아가 한승훈과 어떨결에 하룻밤을 같이 보냈다.
15회에서 한채아는 극중 라이벌 회사인 리안럭스로 이직하는 동료의 환송회에서 걸쭉하게 술이 취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던 중 필름이 끊긴채 평소 음흉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던 한승훈의 계략에 휘말려 아침을 맞이하게 된다.
한승훈은 가뜩이나 기억이 나지 않는 한채아에게 “덮치긴 누가 덮쳤다고 그래, 외롭다면서 덮친 ...
배우 오달수, '낭중지추같은 김범'에게 특별한 시(詩) 선물
배우 오달수가 김범에게 특별한 시(詩)를 선물 했다.
SBS 월화드라마 '드림'(연출 백수찬 / 극본 정형수)의 오달수가 극중 아들인 김범에게 애정이 담긴 시(詩)를 선물했다.
시를 선물 받은 김범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너무나 감사한 선물을 받았다"며 감격한 마음과 함께 오달수의 시를 공개했다.
오달수는 "어린 나이에 탁월한 능력을 가진 배우 김범의 미래가 사뭇 기대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김범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