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레이디' 박한별 "밉상 캐릭터보다 밝고 엉뚱한역 맡고 싶다"
박한별이 연기 변신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얼짱' 출신의 배우 박한별은 니베아 데오드란트 신제품 '엑스트라 화이트' 출시 기념으로 오픈한 팝업 스토어 '화이트 스튜디오'에서 사진전을 열고 사진 작가로 데뷔했다. 이 자리에서 디오데오와 만난 박한별은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사진전을 열게 됐다. 이 외에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밝혔다.
11일 종영한 SBS '오! 마이 레 ...
SBS 월드컵 중계, 김병지·박문성 해설진 구성···차범근 해설은?
남아공 월드컵 중계방송이 사실상 SBS 단독으로 굳어진 가운데 김병지, 박문성, 장지현이 해설진으고 구성됐다.
SBS는 12일 월드컵 중계 준비 현황을 브리핑했으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중계방송진 구성도 밝혔다. SBS는 메인 해설자인 김병지, 박문성 해설위원과 SBS스포츠채널에서 프리미어리그 중계 해설을 맡고 있는 장지현 해설위원을 남아공에 파견한다.
또한 SBS는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인 ...
커피하우스, '박시연VS함은정 매력대결' 이미지공개
드라마 ‘커피하우스’에 두 여주인공인 박시연과 함은정의 극 중 서로 다른 캐릭터의 8가지 이미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극 중 박시연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주 쿨하고 대범하고 재치 있는 사업가로, 진수(강지환)와 우정과 사랑 사이를 넘나들면서도 결코 중심을 잃지 않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기를 모두 쫓는 20대 여자들의 워너비인 멋진 커리어 우먼을 연기한다.
이와 반대로 함은정은 전망 없는 암울한 백수에 ...
한가인, 호란·혜원과 함께 깜짝 가수 데뷔?
배우 한가인이 호란, 혜원과 함께 노래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한가인이 헤드폰을 끼고 녹음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긴 이 동영상은 12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 동영상에서 한가인은 클래지콰이의 호란, 윈터플레이의 혜원과 함께 화음을 맞추고 있어 인상적이다. 이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가인, 호란, 혜원이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한 것이 아닌가?", ...
채림,'오마레' 아쉬움 가득 종영 소감…“윤개화의 포근함, 너무나 행복했어요!”
S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연출 박영수 극본 구선경)'의 채림이 아쉬움 가득한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chaerim.sidushq.com)에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 사랑스러움을 한껏 묻어나는 종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채림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직접 글을 올린 채림은 “계속되는 밤색작업의 피곤함으로 마지막 촬영을 끝냈습니다... 아직도 제가 의 윤개화인 ...
2PM 준수, "진실이 이긴다!"
최근 무릎부상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2PM 멤버 준수(본명 김준수)가 한 라디오 프로에 출연한 자리에서 “진실이 이긴다”고 발언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준수는 지난 10일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2PM 멤버들에게 “진실이 이긴다고 얘기해주고 싶다”며 “누구에게나 항상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멤버들이다. 항상 진실이 이기니까 지금 이대로 6명 뭉쳐서 초심 변하지 말고 이렇게 계속 갔으면 ...
'티아라' 지연, "이상형 유승호와 첫 키스...너무 떨렸다"
'티아라'의 지연이 유승호와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했다.
SBS '강심장'에 출연한 지연은 "티아라의 '거짓말' 뮤직비디오에서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게 됐는데 심지어 키스신도 촬영했다. 비록 뮤직비디오였지만 첫 키스였다"고 말했다.
지연은 "평소 유승호가 이상형이었는데 키스신까지 하게 되서 너무 떨렸다"며 "뮤직비디오에서 나를 벽으로 밀치며 키스했는데 너무 남자답고 멋있어 정말 반할수 밖에 없었다"고 덧붙 ...
'진지' 자이언트VS '코믹' 국가가 부른다 "신상대결 승자는?"
거인의 무게감이 경쟁작의 코믹함을 누르고 첫 대결에서 승리를 가져갔다.
SBS '자이언트'와 KBS '국가가 부른다'가 10일 동시에 첫 방송됐다. 월화극의 터줏대감인 '동이'를 이기기 위해 저마다 다른 매력을 내세운 두 드라마은 시청률 조사기관 TNmS 집계 결과 '자이언트' 1회와 2회가 각각 9.6%, 14%, '국가가 부른다'는 7.1%를 기록했다.
이범수, 박진희 주연의 '자이언트'는 7-80년대 강남을 배경으로 강모의 성공 ...
자이언트 '박상민 아역' 김수현, 강렬한 첫 등장
신예 김수현이 SBS 창사 20주년 대기획 '자이언트'에서 강렬한 인상을남기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김수현은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한 1~8부 아역시기에서 3남매 중 첫째 ‘이성모’를 연기한다. 이성모는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하고, 밀수업자들에게 쫓기다 남은 가족들과도 헤어지게 되면서 오로지 부모의 복수만을 생각하고 살아가게 되는 인물이다.
지난 10일 방송된 '자이언트'1, 2회에서 김수현은 금 ...
'커피하우스'함은정, "첫 연기도전 기대하세요"
10일 오후 서울 SBS 목동 사옥에서 드라마 '커피하우스'(연출 표민수, 박찬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커피하우스'는 이 세상에서 커피에 관한 제일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소설가 진수(강지환 분)가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자신의 커피 취향을 맞춰주는 친구 은영(박시연 분)과 이 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커피를 만드는 꼴통 비서 승연(은정 분)과 벌이는 달콤 쌉싸름한 커피 같은 연애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편, 커피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