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취향' 손예진-이민호, 1박 2일 mt 다녀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개인의 취향」(극본 박혜경, 연출 손형석 노종찬)팀이 지난 24일 1박 2일 일정으로 MT를 다녀왔다.
제작사 이김프로덕션에 따르면 주인공 손예진, 이민호를 비롯하여 김지석, 왕지혜, 정성화 등 주요 배역을 맡은 연기자들과 손형석 PD을 비롯한 연출진이 경기도 포천으로 1박 2일간의 MT를 다녀왔다고 한다.
「개인의 취향」팀은 이날 오전부터 진행된 타이틀 촬영을 마친 후 포천으로 이동, ...
2PM 간담회, '재범은 가해자, 6멤버가 피해자' 영구탈퇴 확정<전문>
'재범 사태'를 둘러싸고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와 6명의 2PM 멤버, 팬들이 모인 가운데 열린 간담회 후기가 공개돼 더 큰 파장이 예상된다.
27일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에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 간담회에는 2PM의 멤버 6명과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E) 정욱 대표, 팬 87명이 참석해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됐다.
28일 새벽 2PM의 팬페이지 곳곳에서는 공식적인 간담회 후기 ...
솔비, 무한걸스 하차 논란 "불화설에 내부 붕괴설까지"
솔비가 무한걸스에서 갑작스레 하차해 논란에 휩싸였다.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 2에 출연중이던 솔비는 지난 2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했다.
새 앨범 준비로 스케쥴을 도저히 맞출 수가 없다는 것이 공식적인 하차 이유지만, 갑작스러운 솔비의 하차를 두고 시청자들사이에서는 다양한 이유가 거론되고 있다.
앨범이나 드라마와 예능 버라이어티 활동을 병행하는 스타들을 보는것이 어렵지 않을만큼 보편 ...
언터쳐블, '가슴에 살아' 라디오 섭외 1순위
신곡 ‘가슴에 살아’를 발표한 힙합듀오 언터쳐블이 라디오 섭외 1순위로 떠올랐다.
언터쳐블은 15일부터 한 주간 MBC 표준 FM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라디오 프로그램 신고식을 치렀다.
이어 22일에는 MBC 표준FM ‘신동, 김신영의 심심타파’, 24일과 25일에는 각각 MBC FM4U ‘태연의 친한친구’,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언터쳐블은 소녀시대, 카라, 2AM 등 아이돌 그룹들 ...
'우결' 정용화-서현, 풋풋한 첫 만남 "진지한 탐색전"
정용화, 서현 커플이 '우결'에 전격 투입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은 지난 주 짧은 예고편을 통해 공개한 씨엔블루의 정용화, 소녀시대 서현의 가상 결혼 생활을 방송한다.
정용화, 서현 커플의 우결 투입은 각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정용화와 서현은 서로가 아내, 남편인지 전혀 모른 채 첫 만남을 가졌다. 최연소 우결 커플답게 그 어떤 커플보다 풋풋한 분위 ...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3대 음악사이트 1위
티아라가 26일 벅스뮤직 실시간 TOP100차트, 소리바다 종합일간차트 , 몽키3실시간 차트1위를 기록했다.
티아라는 25일 오후 1시 곰TV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브레이킹 하트’(Breaking Heart)에 '너 때문에 미쳐'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고 빠른 순위로 각종 음원 사이트의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티아라는 타이틀곡 '너 때문에 미쳐'로 기존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탈피,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
손예진-이민호 "이보다 사랑스러울 수는 없다"
화제의 커플 손예진, 이민호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BC 새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박혜경 연출 손형석)'에서 엉뚱한 매력녀 박개인과 까칠남 전진호로 변신한 손예진, 이민호의 깜찍한 사진이 공개됐다.
첫 번째 사진이 손예진, 이민호가 침대, 소파 위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허물없이 지내는 모습으로 '동거'라는 드라마의 콘셉트를 내세웠다면 이번에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
'신불사' 송일국, "'말벅지' 보여주고 싶다"
25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MBC 주말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연출 이형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송일국의 명품 몸매와 한채영, 한고은, 유인영등 미녀 스타들의 총출동으로 한차례 화제를 모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는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원수의 손에 죽임을 당한 아버지의 복수를 하는 최강타로 열연하는 송일국이 수하들과 함께 세상을 향해 복수를 하는 작품이다. 한편, 주말드라마 ...
'육혈포 강도단' 김혜옥, "까칠 김수미때문에 영화 출연 망설였다"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중인 김혜옥이 대선배 김수미, 나문희앞에서 한없이 작아져야했다.
김혜옥은 26일 서울시 중구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열린 영화 '육혈포 강도단(감독 강효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내가 보기에는 너무 어려운 선배들이라 출연을 망설였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MBC 드라마 '전원일기'에 김수미와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 어렵고 까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른 작품과 영화 작업을 ...
'신불사' 한채영 VS 유인영 VS 한고은, 아찔한 몸매대결
25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MBC 주말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연출 이형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송일국의 명품 몸매와 한채영, 한고은, 유인영등 미녀 스타들의 총출동으로 한차례 화제를 모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는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원수의 손에 죽임을 당한 아버지의 복수를 하는 최강타로 열연하는 송일국이 수하들과 함께 세상을 향해 복수를 하는 작품이다. 한편, 주말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