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송혜교 중국에서 또 결별설?
배우 현빈과 송혜교 커플이 또 한번 결별설에 휩싸였다.
최근 중국의 포털인 왕이위러(网易娱乐)는 "최근 한국의 톱스타 커플인 현빈과 송혜교가 결별했다"며 "자주 만남을 갖지 못한 것이 원인"이라고 보도했다.
왕이위러는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최근 현빈이 'SBS 2010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할 때 제작사와 동료 하지원에게는 감사의 인사를 했지만, 연인 송혜교에 대해서는 언급 ...
'무한도전 워킹선생' 성휘, 박성찬으로 개명하고 '포세이돈' 통해 연기자 데뷔
모델출신 성휘가 박성찬으로 개명하고 연기자로 나섰다.
성휘는 이미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185cm의 키와 75kg의 늘씬한 몸매로 패션화보와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여해왔다.
2010년 가을 박성찬으로 개명한 성휘는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소속사는 "성휘라는 이름이 가진 패션모델 이미지가 너무 커서 박성찬으로 이름을 바꾸었다"며 "앞으로 연기자 박성찬으로 성장 ...
김경진, "귀여운 막내거지에요" 짝패 연기 도전
개그맨 김경진이 드라마 ‘짝패’에서 거지패의 막내를 맡아서 연기한다.
김경진은 최근 이달 말 첫 방송을 앞둔 MBC 퓨전사극 '짝패'에서 거지패의 막내 역할을 맡아 촬영에 돌입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귀여운 막내거지에요”라며 극 중 거지로 등장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진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추노'에서는 어쩔 수 없이 강물에 몸을 던지는 사공으로 깜짝 등장해 웃 ...
유재석, 집에서는 침묵하는 남자?
'유반장' 유재석은 원래 무뚝뚝한 남자?
유재석은 1월 3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 윤아가 "새해에는 부모에게 표현을 할 수 있는 딸이 됐으면 좋겠다"고 고백하자 "나랑 비슷하다"며 공감했다.
유재석은 "밖에서는 이렇게 까불지만 집에서는 조용하게 있다. 밖에서는 너무 얘기하고 싶은데 집에 가면 침묵이다. 집에서 '개그맨 하겠다'고 했을 때 정말 놀랐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디오데 ...
태연, 이하늘과 커플로 효바퀴 MVP등극!
가요계 선후배인 태연과 이하늘이 '잉꼬 커플'에 등극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는 '지금은 효녀시대'라는 주제로 소녀시대와 함께 슈퍼주니어, 비스트, 엠블랙 등국내 최정상급 아이들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상의 딸을 효녀로 바꾸는 퀴즈'라는 이름의 코너에서 이하늘, 이준, 미르, 슈퍼주니어 등은 소녀시대 멤버들과 쌍을 이뤄 효도상품권을 건 퀴즈 대결을 펼쳤다.
...
'마프' 박예진, "긴머리 눈물머금고 자른거 아녜요" 컷트머리 변신
배우 박예진이 컷트머리로 ‘팜므파탈’ 매력을 뽐낸다.
3일 오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박예진은 대한그룹 비서실장의 딸이자 해영박물관 관장 오윤주로 분해 자신과 아버지의 성공을 위해 전략적인 사랑을 택하는 팜므파탈형 여인을 연기했다. 특히, 첫사랑 정우를 외면한 채 해영을 의도적으로 이용하며 이설과 팽팽한 신경전을 하게 된다.
박예진은 “외형적으로 ...
'마프' 김태희, "송승헌 왕자병 있어!" 깜짝 폭로
배우 김태희가 송승헌의 왕자병을 폭로했다?!
3일 오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송승헌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대외적으로는 완벽한 캐릭터인데 박해영은 그렇게 완벽하지 않고 허점많고 성격도 안좋은 면이 내 실제 성격과 비슷해 연기하기 편하다.”라며 “캐릭터의 성격과 실제 부분이 나와 비슷해 어떤 캐릭터보다 연기하기 편하다”고 밝혔다.
이에 김태희 ...
'마프' 김태희, "'싸인' 김아중과 대결 의식된다"
배우 김태희가 동시간대 방송되는 ‘싸인’의 김아중과의 대결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3일 오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마이프린세스’에서 김태희는 많은 아픔을 가지고 있지만 누구보다 밝고 씩씩하게 어려움을 극복해내는 짠돌이 여대생 이설로 분해 공주가 되어가는 과정을 로맨틱 코미디로 그린다. 또, 2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김아중은 법의학자를 소재로 ...
고현정, '수상소감' 논란에 사과! "대상이잖아요"
SBS '연기대상' 수상소감 논란으로 입방아에 올랐던 배우 고현정이 트위터를 통해 심정을 전했다.
1월3일 고현정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피뉴이어하시고요. 회초리 들어 주신분들 따끔합니다. 정신번쩍나네요. 제가 무슨훈계를하겠습니까. 그저 기분좋아진 여배우의 어리광이라생각해주셔요. 대상이잖아요"라고 해명했다.
이어 고현정은 "남다르게 성글게 (프리미티브하게) 해볼려다가 배움이모자라 그런거니생각해 ...
송승헌, 단상 오르기 힘드네~
3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MBC 수목미니시리즈 '마이 프린세스'(극본 장영실/연출 권석장 강대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이 프린세스'는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박해영(송승헌 분)과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 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김태희 분)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한편, '마이 프린세스'는 오는 5일 밤 9시 55분 첫방송 된다.
송효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