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범, 백수 이미지 버리고 재벌 2세로 깜짝 변신
배우 김형범이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재벌 2세 역을 맡아 곱슬머리를 스트레이트 헤어로 바꾸는 등 파격 변신을 시도한다.
김형범은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잘난 동생 한정원(김현주 분)에게 콤플렉스를 가진 출판사 재벌가의 철부지 아들 한상원 역을 맡았다.
극 중 한상원은 일하기보다는 놀기를 좋아하고 돈을 펑펑 내지르는 재벌 2세. 엄격한 아버지 한기웅(장용 분) 앞에만 가면 벙어리처럼 말도 못하고 쩔쩔 매 ...
방은희, "유키스, 윤두준, 동준" 낳은 아이돌 엄마?!
지난해 인기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소속된 NH미디어 대표와 결혼한 배우 '방은희'가 최근 '아이돌 엄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유키스 멤버들에게 '사모님'으로 불리는 그녀는 멤버들을 따뜻하게 챙겨주며 '아이돌 엄마' 수식어에 걸맞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방은희는 MBC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도 비스트 '윤두준'의 엄마 역을 맡으며 따뜻한 모정 연기를 선보으며, 설특집 ...
'쿤토리아' 부부 사자성어 대결! 닉쿤 좌절
2PM 닉쿤이 에프엑스의 빅토리아와의 사자성어 대결에서 채면을 구겨 화제다.
29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는 닉쿤과 빅토리아의 사자성어 대결 장면이 그려진다.
빅토리아는 2PM 콘서트장을 찾던 중 택시기사 이름을 잘못적어준 실수를 한 후 한국어 공부에 매진하겠다며 닉쿤에게 사자성어 공부를 제안했지만, 중국인 빅토리아에 비해 태국인 닉쿤의 한자 실력이 현저히 떨어져 탐탁치 않은 반응을 보였 ...
니콜, '영웅호걸' 녹화 불참에 앞으로의 행보 주목...
소속사와 전속계약 문제가 되고 있는 카라의 니콜이 자신의 고정 예능프로그램 SBS '일요일이 좋다 - 영웅호걸' 녹화에 불참했다.
니콜은 소속사와의 문제로 개인 스케줄을 전면 중단한 상태이며, 이에 제작진측은 니콜의 행보를 지켜보겠다고 한다. 그렇다고 니콜이 '영웅호걸'에서 하차 하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현재 '영웅호걸'의 녹화분은 2월 중순까지로 그때까진 니콜을 계속 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소속 ...
'싸인' 흥미진진한 전개로 수목극 왕좌 탈환!
SBS '싸인'이 수목드라마의 왕좌자리를 확고이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싸인'의전국 시청률은 17.7%를 기록해 이틀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6일 방송분의 17.6% 보다 0.1% 상승한 수치로 수목극 왕좌를 굳혔다.
동시간대 방영된 MBC '마이 프린세스'는 전날 기록인 15.7%에 비해 1.4% 상승한 17.4%의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싸인'에 비해서는 0.3% 뒤져 이틀 연속 2위에 그쳤으며 KBS '프레지던트'는 7.7%의 시청률을 ...
쥬얼리, "공백 전혀 없어!" 새 멤버 영입후 컴백무대 '합격점'
새 멤버 영입 후 돌아온 쥬얼리의 컴백 무대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쥬얼리는 무대를 즐기는 듯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인트로 무대의 ‘걸스 힙합’의 강렬한 퍼포먼스에서부터 타이틀 곡 ‘Back it up’의 프레쉬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안무를 넘나드는 것은 물론 안정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기존 쥬얼리의 명성을 고스란히 이어가 눈길을 ...
류시원, 초고속 득녀! 급하긴 급했나?
류시원의 득녀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7일 오후 5시 40분 경 서울 강남 소재의 한 병원에서 딸을 출산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류시원은 그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는데,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 녹화 중이였기 때문이다.
이에 류시원의 측근은 "출산 예정일이 아직 남아있어, 녹화를 진행했다"고 하였다.
류시원은 2009년 9살 연하의 아내와 10월에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식을 앞두고 "내년 봄쯤 아빠가 될 것 같다 ...
'명품연기 종결자' 공형진, '짝패' 합류!
배우 공형진이 MBC 월화 특별기획드라마 ‘짝패’에 캐스팅 됐다.
오는 2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월화드라마 ‘짝패’는 조선조 말엽, 가난하지만 선량하게 살아왔던 노비와 거지, 갖바치, 백정, 왈자패 등 소외된 인간들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전통 민중 사극이다.
‘짝패’에서 공형진은 극중 귀동(이상윤 분)과 함께 근무하는 귀동의 선배 포교인 공포교 역할을 맡았다.
지난해 종영한 KBS ‘도망자 Plan. ...
유세윤, "아내 '할매'라고 부르다 처가 출입금지 명령 떨어져" 깜짝 고백
개그맨 유세윤이 연상 아내의 호칭 문제로 처가에서 쫓겨날 뻔 했다고 공개했다.
유세윤은 최근 진행된 MBC 퀴즈프로그램 ‘오딘의 눈’(파일럿) 녹화에서 아내를 ‘할매’라고 부르다 장인 장모께 야단을 맞은 사연을 털어놨다.
2009년 5월 결혼한 유세윤은 평소 방송에서 아내를 ‘할매’라고 불러왔다. 이에 화가 난 장인, 장모가 유세윤을 혼내는 것은 물론 처가 출입금지 명령까지 내릴 뻔 했다는 것.
유세윤은 또 이 ...
서현, '우쭈쭈 작전'으로 정용화 결국 병원行
'용서커플'의 사랑싸움이 시작되었다.
최근 '용서커플'은 정용화의 고향, 부산을 찾아 정용화의 어머니와 소꿉친구들을 만나고 돌아왔다. 이후 더욱 가까워진 둘의 모습은 사랑빛이 맴돌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둘은 실랑이를 벌이기 시작했다. 이유는 서현이 정용화를 병원에 데려가려고 했기 때문이다. 정용화는 자신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는 이유를 들면서 때를 쓰기 시작했고, 서현은 마치 엄마가 아들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