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떡볶이’ 하루 만에 완판…“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
연예 2021/03/23 11:40 입력 | 2021/03/24 00:2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CM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떡볶이 제품, 캡숑떡볶이가 런칭 첫 날 완판 됐다.
 
KCM은 22일 오후 9시부터 인플루언서 아밍제이 SNS 채널에서 자신이 전속모델로 출연 중인 캡숑떡볶이의 런칭 이벤트 방송을 진행했다. 캡숑떡볶이는 방송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 대부분이 소진되고 당일 완판 되는 기록을 세웠다. 떡볶이 마니아 KCM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통한 것.
 
이날 방송에서 KCM은 직접 떡볶이 조리 시범을 보였다. 또 라면사리 추가, 로제 떡볶이 만들기 등 다양한 요리 꿀팁까지 공개했다. 또 아밍제이와 먹방을 선보이며 즉석에서 라이브까지 선보이는 등 적극적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캡숑떡볶이는 KCM이 모델뿐 아니라 직접 제품의 이름을 지을 만큼 남다른 애정을 가진 브랜드다. 특히 캡숑떡볶이는 KCM은 모델 제의를 수락하며 떡볶이 안에 들어가는 떡과 어묵 그리고 소스의 혼합을 손수 샘플링 하는 등 ‘떡믈리에’로 직접 개발에 직접 참여해 맛을 인증한 제품이다. KCM은 “내가 모델이기에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여야 한다는 각오로 개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CM의 떡볶이 사랑은 연예계에서도 유명하다.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이상민, 오민석, 정우 등을 이끌고 떡볶이 투어를 다니며 자신만의 떡볶이 철학을 공개하기도 하고,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는 다른 메뉴를 제치고 떡볶이를 선택해 제작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직접 전국을 돌아다니며 떡볶이 맛집을 찾아다닐 정도며, 지방 일정이 생기면 해당 지역에서 가장 유명 떡볶이집을 먼저 방문해 인증하는 것이 일상이다.
 
이날 런칭 이벤트 방송에 KCM과 함께한 아밍제이는 SNS상에서 많은 육아맘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다. 캡숑떡볶이를 출시한 ㈜유알픽은 KCM을 전속모델로 내세운 캡숑떡볶이 외에도 아밍제이와 콜라보를 통해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구매해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분식세트를 계속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 사진 = 이미지나인컴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