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정, 도발적인 유혹
27일 오전 서울 반포동 한 스튜디오에서 영화배우 조수정의 코리아그라비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소녀 같은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영화배우 조수정은 이번 화보를 위해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해 탄력적이면서도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로 그녀만의 섹시함을 과시했다.
현재 파격적인 성인연극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중인 조수정은 두번 ...
조수정, 아찔한 레이스 뒤태
27일 오전 서울 반포동 한 스튜디오에서 영화배우 조수정의 코리아그라비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소녀 같은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영화배우 조수정은 이번 화보를 위해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해 탄력적이면서도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로 그녀만의 섹시함을 과시했다.
현재 파격적인 성인연극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중인 조수정은 두번 ...
보아, 김동률 감성 발라드 '옆사람' 선공개
보아가 신곡 '옆사람'을 선공개한다.
6집 앨범으로 돌아오는 보아가 타이틀 곡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에 앞서 공개하는 '옆사람'은 선배 김동률이 선사한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 옆에서 자신의 마음을 감춘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표되는 보아의 기존 매력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한 보컬과 색다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그의 컴 ...
"같은 걸그룹 다른 예능?!" '영웅호걸 VS 꽃다발
여자 연예인들이 주축을 이루는 주말 예능 두 편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최근 예능의 대세인 '걸그룹'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는 점에는 비슷하지만 성격이나 포맷 모두 전혀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노사연을 필두로 신봉선, 정가은, 서인영, 나르샤 등 예능에서 잔뼈가 굵은 '언니'들이 대거 포진한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은 쎄고 솔직한 예능이다. 첫 회와 2회에서 '어린 선배' 서인영과 ...
신철조카 이연지, '슈퍼스타K2' 탈락 '얼굴만 예뻐'
'철이와 미애'의 신철 조카 이연지(18, 안양예술고)가 '슈퍼스타 K 2' 오디션에서 탈락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의 '슈퍼스타 K 2' 서울 3차 오디션에 참가한 이연지는 최선을 다했지만 심사위원 이승철, 이하늘, 백지영으로부터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
이하늘은 "개인적으로 신철 형과 친하다. 몇 일전 조카가 오디션을 본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능력을 잘 살펴 달라는 말을 했다. 하지만 가수보다는 연기 ...
컴백 채연, '한층 원숙해진 무대' 섹시퀸의 귀환
섹시퀸 채연이 1년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하며 농염한 자태를 뽐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채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룩 엣’(Look At)의 수록곡인 ‘크레이지’(Crazy)와 타이틀 곡 ‘봐봐봐’를 선보였다.
이날 채연은 여전한 몸매로 여성미를 뽐냈다. 또한 강렬한 스모키 화장과 한층 원숙미 넘치는 파격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타이틀 곡 ‘봐봐봐’는 세 ...
'스텝업3D'안에 '2PM-태양-엠블랙' 댄스 있다?
힙합, 브레이크, 재즈, 탱고 등 10가지가 넘는 댄스를 총 망라한 오리지널 댄스 블록버스터 ‘스텝업3D’이 우리나라 인기 아이돌 스타들의 파워풀한 댄스와 닮은 꼴의 영화 속 댄스 장면들을 비교해 눈길을 끌고있다.
아크로바틱 댄스의 지존 2PM의 탑 쌓기 댄스
‘스텝업3D’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이돌 댄스 그 첫 번째는 ‘니가 밉다’, ‘Heartbeat’ 등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아크로바틱 댄스를 선보이며 ...
'동갑내기' 유승호-아이유, 깜짝 입맞춤 "듀엣 결성?!"
유승호와 아이유가 듀엣곡을 불렀다.
KBS '사랑의 리퀘스트' 600회 특집 '희망로드 대장정'을 통해 스리랑카에 다녀온 유승호는 직접 목격한 전쟁 고아들의 참담한 생활상을 노래로 담아냈다. 유승호가 현지에서 기록한 일기 내용이 노랫말로 담겼으며, G 고릴라가 작곡하고 유승호와 아이유가 노래를 불렀다.
26년간의 내전으로 아시아 최장기 내전을 기록하고 있는 스리랑카를 다녀온 유승호는 난민촌에서 힘겹게 살 ...
'아저씨-킬러스' 8월 극장가 韓-美 꽃미남 대격돌
8월 극장가에 한-미 대표 꽃미남 스타들의 대변신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8월 초 개봉예정인 영화 ‘아저씨’ 원빈과 19일 개봉될 ‘킬러스’ 애쉬튼 커쳐가 바로 그 주인공들.
완벽한 외모, 로맨틱한 부드러움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두 스타가 올 여름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초강력 액션 대결을 펼치게 된다.
애쉬튼 커쳐는 액션코미디 ‘킬러스’에서 최고의 전문 킬러이자 스파이 스펜서 역을 맡 ...
김새롬, 라디오 생방송 중 애정행각
Mnet ‘엠넷 스캔들’을 통해 10살 연상의 훈남 남자친구와 화제의 중심에 선 김새롬이 라디오 생방송 도중 깜찍한 애정 행각을 벌였다.
김새롬은최근 SBS 보이는 라디오 ‘김희철의영스트리트'에 출연, 김희철이“오늘평소보다굉장히예쁘게하고왔다. 옷도 메이크업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자 입가에 미소를 띠며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깜짝 공개했다.
김새롬은‘보이는 라디오’의 이점을 십분 활용, 방송 중간 중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