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근 '아테나' 합류…백발 파격변신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드라마의 무게를 실어줄 유동근의 일본 현장 촬영컷이 최초 공개되었다.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이 또 한 명의 묵직한 캐스팅을 발표했다. 드라마의 무게를 실어주며 인물들과 팽팽한 대결을 펼칠 유동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
성균관 스캔들, 박민영 사이에 두고 '박유천 VS 유아인' 팽팽 신경전 '삼각 로맨스
금녀의 공간 '성균관'이 핑크빛으로 물들 예정이다.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전개가 빨라지면서 선준(박유천), 윤희(박민영), 재신(유아인)의 삼각 로맨스도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희가 남장 유생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의 수호남이 되기로 결심한 재신과, 그녀가 여인이라는 사실을 생각지 못한 채 기녀로 분장한 모습에 마음을 뺏긴 선준이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펼치는 ...
'해결사' 홍일점 문정희, 어린시절 사진 공개 '자연미인 입증'
영화 '해결사'의 홍일점 배우 문정희가 지금과 변함없는 미모의 어린 시절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문정희는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뚜렷한 이목구비에 깜찍한 표정을 지닌 어릴 적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월한 V라인이 돋보인다", "청순한 느낌이 예나 지금이나 똑같다","진정한 자연미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정희는 KBS2TV 드라마스페셜 '마음을 자르다'(극본 허성혜, 연출 ...
서효림, 눈물의 여왕 등극..."펑펑 운 사연은?!"
서효림이 눈물의 여왕에 등극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ㆍ연출 김원석)'에서 사랑스런 금지옥엽 애기씨 하효은 역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서효림이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열연을 펼쳤다.
극 중 병판 하우규(이재용)의 딸로 곱디곱게 자란 효은은 특유의 발랄함과 천진난만함을 보여 왔던 터. 하지만 모든 뜻대로 이뤄졌던 것과 달리 한 눈에 반해버린 정혼자 선준(박유 ...
'성스' 박민영-믹키유천, 둘만의 오붓한 뱃놀이 데이트 '핑크빛 러브모드 급전개?!"
박민영과 믹키유천이 첫 번째 데이트에 나섰다.
KBS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의 남장여자 김윤희(박민영)와 원칙주의자 이선준(박유천)이 강가를 거니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러나 로맨틱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물에 빠지고 눈물이 맺힌 채 선준을 바라보는 윤희의 모습과 그들의 뒤편으로 멀어져 가는 뱃놀이 배까지, 심상치 않은 이들의 첫 번째 데이트 ...
문정희, 영화 이어 드라마 '마음을 자르다' 주연 캐스팅
영화 ‘해결사’의 홍일점 배우 문정희가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문정희는 KBS2TV 새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극본 인은아 / 연출 홍석구)에 캐스팅 된데 이어 이번엔 KBS 드라마 스페셜의 주연까지 꿰찼다.
관계자는 "문정희가 KBS2TV 드라마스페셜 '마음을 자르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오는 10월 25일부터 충북 충주시에서 촬영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KBS2TV 드라마스페 ...
권상우 "비와 시청률 대결, 신경 쓰이지만 자신있다"
"경쟁작인 '도망자'가 신경 쓰이는건 사실이지만....."
29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극본 유동윤 연출 오종록)' 제작발표회에서 오랜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비와 경쟁하게 된 것에 대한 질문에 "어차피 모든 드라마가 경쟁을 하게 된다. 각자의 차별점으로 승부해야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경이 안 쓰인다고 하면 거짓말일 것 같다. 그렇지만 우리 드라마에는 고현 ...
신주아, 김진도 반한 완벽 몸매 “수영복신 찍으려고….”
신주아가 완벽한 몸매로 남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SBS 플러스 '키스 앤 더 시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소현, 윤지민, 심은진, 신주아가 출연하는 ‘키스 앤 더 시티’는 인기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영상과 차별화된 소재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주아가 수영복을 입고 남자 배우를 유혹하는 장면은 취재진 뿐 아니라 출연 배우들에 ...
'시라노;연애조작단' 관객들이 뽑은 강력 추천 명장면 공개
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관객들이 뽑은 강력추천 명장면을 전격 공개했다.
엄태웅과 이민정의 재회,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먼지가 흩날리는 ‘아그네스 발차’ 회상씬에 관객들 강력 추천!
첫 번째로는 ‘병훈’(엄태웅 분)과 그의 옛 연인 ‘희중’(이민정 분)과의 재회씬이다. ‘상용’(최다니엘)과 ‘희중’이 만나는 의 작전날, 미리 카페에 자신의 모습을 숨기고 준비한 음악을 틀던 ‘병훈’은 다음 노 ...
'시라노' 이민정, 전지현-김아중 잇는 '로코' 여신 떠오를까?
영화 '시라노;연애 조작단(이하 시라노)'의 이민정이 흥행 계보를 이어가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꽃보다 남자'에서 구준표의 쿨한 약혼녀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민정은 '그대 웃어요' 등으로 대중에게 확실하게 매력을 어필한 뒤 쏟아지는 관심 속에 '시라노'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민정은 '시라노'에서 남자라면 누구나 꿈꿔봤을 매력적인 타깃녀 ‘희중’ 역을 맡아 옛 연인 ‘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