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진' 아테나, '아이리스' 뛰어 넘을까?
첩보 액션 드라마 '아테나'가 '아이리스'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
'아이리스'의 스핀 오프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가 30일 오전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제작 발표회를 갖고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아테나'는 첩보 액션 드라마라는 데에는 '아이리스'와 궤를 같이 하지만 더 커지고 더 화려해졌다. '아이리스'가 이병헌, 김태희, 김승우, 김소연, 탑 이라는 스타군단을 파격적으로 기용 ...
유준상-민영기-슈주 규현-다나, 뮤지컬 '삼총사' 연습실 공개 현장
29일 오후 서울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삼총사' 연습실 공개가 진행됐다.
이날 연습현장에는 유준상, 민영기, 김무열, 슈퍼주니어 규현, 김진수, 김법래, 다나 등이 참석해 공연 시연 및 인터뷰를 갖었다.
뮤지컬 '삼총사'는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왕실 총사를 꿈꾸는 달타냥과 궁정의 총사인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의 모험과 최고의 권력자 추기경의 음모를 박진감 넘치게 그린 유럽 정통 뮤지컬이다.
슈 ...
'삼총사' 규현, "키스신 그대로 진행하면 굉장한 파장..폭풍 몰아칠 것"
슈퍼주니어 규현이 첫 뮤지컬에 도전 키스신에 도전한다?!
29일 오후 1시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삼총사’ 연습실 공개가 진행됐다.
규현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총사가 되기 위해 상경한 시골 촌뜨기 달타냥을 맡아 첫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다. 극중 달타냥은 ‘콘스탄스’(다나, 김아선 분)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연습실 공개 당시 콘스탄스와 하는 키스신을 모자로 가렸던 규현에게 무대에서도 키스신을모 ...
'삼총사' 규현, "삼총사가 나를 선택한 것" 첫 뮤지컬 도전 소감 전해
슈퍼주니어 규현이 첫 뮤지컬 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1시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삼총사’ 연습실 공개가 진행됐다.
규현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총사가 되기 위해 상경한 시골 촌뜨기 달타냥을 맡아 첫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다.
이날 참석한 규현에게 ‘첫 뮤지컬 도전을 한 계기와 첫 연기 도전에 대한 어려움’에 대해 묻자 그는 “내가 삼총사를 고른 것이 아니라 삼총사가 나를 택해줬다.”라며 “ ...
'슈주' 규현, 대만 나체 합성사진 보도 "좀 더 근육질 몸이었으면.."
슈퍼주니어 규현이 최근 대만에서 보도된 나체 합성사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규현이 뮤지컬 ‘삼총사’에서 총사가 되기 위해 상경한 시골 촌뜨기 달타냥을 맡아 첫 뮤지컬 연기에 도전했다.
29일 오후 1시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삼총사’ 연습실 공개가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규현에게 “얼마 전 대만에서 나체 합성사진이 보도돼 화제 였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라고 묻자 그는 쑥스럽게 웃으며 “좀 당 ...
은혁 "처음봤을 때 윤아는 조용하고 친구 없고, 유리는 공룡 흉내 냈다" 폭로
슈퍼주니어 은혁이 소속사 동료 소녀시대 윤아의 과거를 폭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밤샘버라이어티 ‘야행성’에 일일 MC로 출연한 은혁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은혁은 “유리는 지금 소녀시대에서 섹시함을 담당하지만 처음 봤을 때 공룡 흉내를 내고 있었다”고 폭로했다.이에 유리는 개인기를 선보이는 시간에 다른 연습생들이 춤과 노래를 하는 것에 비해 공룡 흉내를 냈다 ...
'카라'니콜, 이것이 미친인맥! "아이돌은 모두 친구?"
카라 니콜이 ‘미친 인맥’을 자랑하며 ‘연예계 마당발’로 우뚝섰다.
지난 25일 SBS ‘한밤의 TV연예-스타 궁금한 밤'에서 스타들의 의외의 인맥을 공개했다. 특히, '연예계 마당발 연예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랭킹에서 니콜이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니콜이 친한 연예인으로는 소녀시대 서현과 써니, 효연을 비롯해 2AM 진운과 창민, JYJ 영웅재중,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키, SS501 허영생, 브라운아이드걸 ...
'슈퍼주니어' 려욱, 충격 과거 사진 "통통 볼살...려욱 맞아?"
'슈퍼주니어' 려욱의 충격적인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포털 게시판등에 공개된 사진에서 려욱은 통통한 볼살이 인상적인 모습이다. 귀엽기는 하지만 현재의 날씬한 몸매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학차시절에는 너무 귀여웠다. 통통한 볼살이 매력적이다" "역시 다이어트가 사람을 달라 보이게 하는 구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오데오 뉴스팀
최시원, 귀여운 '여장'사진 화제!…"나 남자인데 떨려!"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여장 사진이 화제다.
최근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퍼지고 있는 이 사진은 최시원의 중학교 시절인 것으로 추측된다.
사진속의 최시원은 밝은 하늘색 가발을 쓰고 핑크색 머리띠를해 귀여움을 강조했다. 특히, 하얀피부와 큰 눈은 지금과 비슷하지만 앳된 얼굴이라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잘생겨서 그런가 여장도 어울려!” “여신강림!” “아, 뭔가...설레여. 나 남자 ...
고은미, 男아이돌과 '얼음키스' 밀당?
배우 고은미가 남자아이돌 그룹의 멤버와 얼음키스를 놓고 심리전을 펼쳤다.
최근 MBC 에브리원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의 러브추격자’에 출연한 한 남성 아이돌 멤버는 평소 고은미를 이상형으로 지목해 왔다고. 그는 까칠 공주로 알려진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사방팔방 뛰어다니며 그녀의 곁을 지켰다. 또한 고가의 보석으로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해 로맨틱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하지만 남자 아이돌의 소속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