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서정희 치부 다 드러냈다…성폭행 당해 결혼? 서정희 “32년간 폭언·폭행 당하며 포로생활”
‘아내 폭행 혐의’ 서세원 재판에 서정희 증인 출석 “생명 위협 느껴…소변까지 흘렸다”서정희 “32년간 포로생활, 목사되면 변할 줄 알았다”…서세원 “상해혐의 인정”서정희 “성폭행 가까운 일 당하고 2개월만에 결혼…자녀키우며 가정지키기 위해 결혼생활 유지”[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서정희가 서세원과의 결혼생활을 밝혔다.아내 서정희(53)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방송인 서세원(59)의 재판에서 서정희가 남편의 폭행 ...
서세원, 서정희 폭행 대부분 인정 “목 조르지 않아”…서정희가 다른 교회 다닌 게 원인?
[디오데오 뉴스] 아내 서정희(51)씨에게 폭력을 휘두른 혐의로 기소된 방송인 서세원(58)씨가 대부분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목을 조른 사실은 없다”고 주장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3단독 손주철 판사 심리로 20일 열린 첫 공판에서 서씨는 “당시에는 다리를 끌고 간 것은 큰 폭행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다.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면서도 “다만 아무도 없는 곳에 끌고 가 목을 졸랐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아내가 자 ...
KBS-MBC 출연금지 연예인만 36명, 무슨 일로 출연 금지?
KBS와 MBC의 출연금지 연예인 명단이 밝혀졌다.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민주당 김재윤 의원(제주 서귀포)은 27일 방송문화진흥회 국정감사에서 출연금지 연예인이 KBS 23명, MBC 31명라고 공개했다.
또한 양 방송사 모두 출연 금지를 당한 연예인은 MC몽, 주지훈, 강병규, 이경영 등 총 18명에 달했다.
출연금지에 대한 사유로는 마약관련 문제가 총 12명에 달하며 가장 많았고, 그 뒤를 이어 알몸 노출 ...
강성필, '대마초' 양성반응으로 흡연 시인 "상습범은 아니지만.."
배우 강성필이 대마초 양성 반응이 나왔다.
지난 30일 KBS 1TV ‘뉴스9’는 “강성필을 상대로 한 경찰의 모발 검사 결과 대마초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보도했다.
지난 28일 강성필은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검사 김희준)의 소환에 응해 5시간 가량 조사를 받았다. 이날 조사에서 강성필은 전창걸 등과 함께 수차례 대마초를 핀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필과 함께 마약 혐의로 지목된 중견배우 P씨의 경 ...
KBS 심의실 '블랙리스트' 공개···출연 규제 18명은 누구?
방송인 김미화씨로 인해 논란이 된 'KBS 블랙리스트' 존재 여부와 관련, KBS가 이를 부인한 가운데 KBS 심의실 내의 출연이 규제된 연예인 등 18명의 명단이 공개됐다.
KBS 방송출연 규제 심사위원회에 따르면 이상민·곽한구·강병규·서세원·나한일·전인권·정욱·청안·주지훈·고호경·오광록·정재진·윤설희·예학영·하양수·김수연·이경영·송영창 등 총 18명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에 대한 출연 규제 연예인 명단에 ...
유장호 기자회견, 추측성 보도는 이제그만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부암동 하림각 AW컨벤션센터에서 故 장자연 문건 관련하여 전 매니저 호야스포테인먼트 유장호 대표의 기자회견이 있었다. 질문은 받지 않겠다며 시작한 유씨의 기자회견은 미리 준비한 문서를 5분만에 읽는것으로 끝나 버렸다. 방송사를 비롯하여 일간지 인터넷 매체등 약 200여명의 취재진들이 모였지만 기자회견이 싱겁게 끝나버리자 "이럴거면 뭐하러 기자회견을 열었나?"라며 허탈해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