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전태수, 새로운 국민남매 등극?
배우 하지원과 동생 전태수가 '김태희-이완' 남매를 잇는 차기 국민남매로 떠오르고 있어 화제다.
현재 SBS '시크릿 가든'에서 길라임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지원(본명 전해림)은 이미 명실상부한 톱스타이다. 게다가 최근 동생 전태수 또한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과 SBS '괜찮아 아빠 딸'을 통해 평일 안방극장을 점령하고 있다.
하지원은 천만관객 영화 '해운대'를 비롯한 여러 작품을 통해 이미 연기 ...
'괜찮아 아빠 딸' 동해, 형 죽음에 '폭풍 눈물'…女心 '흔들'
슈퍼주니어 '동해'의 눈물이 수 많은 여심을 녹이며 모성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에서 '최욱기'로 첫 등장한 동해는 세탁실과 공사현장 등에서 험한 일을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건실청년의 모습을 보여주며 호연을 펼쳤다.
또한, 부모 때문에 벌어진 삼형제의 갈등 속에서 큰형 ‘혁기 ...
'괜찮아 아빠딸' 문채원, 귀염돋는 현장 촬영 사진 공개 "아빠 미소 절로 짓게 돼!"
배우 문채원이 아빠미소를 절로 짓게 하는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SBS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의 문채원이 상큼 발랄하고 귀여움 가득 묻어나는 문채원의 촬영 현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괜찮아, 아빠 딸'에서 자신의 애교에 넘어가는 아빠의 약점을 알고 온갖 애교를 보이며 '핸드백'을 외치는 은채령 역을 소화하고 있는 문채원이 촬영 이후에도 시종일관 ...
'착한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 실시간 검색어 1위!'시청자 게시판 호평 이어져'
지난 22일 첫 방송된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이 '착한 드라마'를 표방, 첫 회부터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주며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되돌아보게 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식들의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다는 모든 부모의 마음을 표현하듯 아빠(박인환 분)가 삼남매 애령(이희진 분), 호령(강원 분), 채 ...
'괜찮아 아빠 딸' 문채원-최진혁이 꼽는 관전 포인트는?
SBS 새 월화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의 두 주연배우 문채원-최진혁이 오늘(22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미리 알아두면 좋은 '괜찮아, 아빠 딸'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괜찮아, 아빠 딸'을 통해 첫 주연 신고식을 치르게 된 문채원은 "'괜찮아, 아빠 딸'을 처음 만났을 때 가족의 사랑과 그 따뜻함이 가득 느껴져 꼭 하고 싶었던 작품이었다. '괜찮아, 아빠 딸' 속 ...
'씨앤블루'정용화, 강민혁 응원차 '괜찮아 아빠 딸' 촬영장 깜짝 방문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정용화가 깜짝 방문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19일,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 제작사: 이야기 365)을 통해 첫 드라마 신고식에 나서는 강민혁을 응원하기 위해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촬영장을 방문한 것.
이날 정용화는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녹화 중, 바로 옆 스튜디오에서 강민혁의 드라마 촬영이 있다는 소식에 ...
강민혁, 이정신 연기 못하는 이유는? '교정기' 때문!
배우 강민혁이 첫 브라운관 연기에 도전한다.
18일 오후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SBS TV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은 아빠의 사고로 한 순간에 집이 몰락하자, 철부지 딸이었던 주인공 은채령(문채원)이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다.
씨앤블루 강민혁은 무명 밴드인 오합지존의 노래와 드럼을 맡고 있는 뮤지션이자, 주인공 은채령을 짝사 ...
'괜찮아아빠딸' 이희진, 늦깍이 연기도전 "윤은혜-심은진 부담돼"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이 첫 브라운관 연기에 도전한다.
18일 오후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같은 멤버인 베이비복스의 윤은혜와 심은진이 연기자로 출발한 것에 비해 늦게 연기에 도전한 이희진에게 그녀들은 비교대상이 될 수밖에 없다. 이에 그녀는 “어떻게 보면 은혜에게 고맙다. 은혜가 스타트를 잘 끊고 인기가 많아 비교가 될 수도 있고 도움을 받을 수도 ...
'괜찮아아빠딸' 문채원, "동해와 호칭- 존댓말 애매해!"
배우 문채원이 애매한 호칭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18일 오후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문채원은 극중 기환(박인환 분)의 철부지 막내딸 채령역을 맡았다. ‘괜찮아 아빠 딸’은 중년의 배우들도 큰 활약을 보여주지만 젊은 배우들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 한다. 이에 현장 분위기를 문채원에게 묻자 그녀는 “이렇게 젊은 배우들하고 ...
'괜찮아아빠딸'문채원, "이번엔 남자 복이 많아"
배우 문채원이 사랑받고 싶다고 깜짝 발언했다.
18일 오후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문채원은 “나는 인복이 많은 사람이다. 평소 존경했던 분들과 같이 연기 할 수 있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채원은 기환(박인환 분)의 철부지 막내딸 채령역을 맡았다. 전작인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에서 외사랑을 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