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발' 오달수, "여자 란제리 편해졌어" 깜짝 고백
배우 오달수가 여성용 란제가 편해 졌다고 깜짝 고백했다.
18일 오전 압구정동 예홀에서 섹시판타지 영화 ‘페스티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오달수는 극중 여성용 란제리를 즐기는 비밀을 간직한 미스터리한 선생님으로 변신, 섬세하면서도 폭발력 있는 최상급의 코미디 연기를 펼친다.
이에 그는 “처음에는 여성 란제리 속옷을 고르는 장면에도 민망했다.”라며 “하지만 스텝들 앞에서 직접 입어 보니 점점 자연스 ...
티아라 '보핍보핍'-브아걸 '사인' 뮤비, 청소년 유해매체 결정
티아라의 '보핍보핍'을 비롯한 뮤직비디오 5곡편이 청소년 유해매체 판정을 받았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는 인터넷에 유통되는 뮤직비디오의 경우 심의가 없거나 사실상 심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티아라의 '보핍보핍'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사인' 토파즈의 '누나 못 믿니' 빅퀸즈의 '괜찮아' 휘의 '늦은 후회'를 청소년유해매체로 결정했다.
보핍보핍의 경우 클럽에서 여성이 남성과 신체 ...
영화 ‘닌자 어쌔신’ 개봉 첫주 전국 53만명 관객 동원!
정지훈(가수 비)의 첫 헐리우드 주연작품으로 화제가 되어 26일 개봉한 이 박스오피스 전체 순위에서는 2위를 기록하였다.
또한 지난 주 함께 개봉한 미국에서도 6위를 기록, 한국배우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첫 주 박스오피스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자랑스러운 선례를 남겼다.
정지훈 출연작 중 최고 오프닝! 최고 관객 동원 예상!
은 개봉 첫 주 전국 53만 5,600명(서울 주말 116,800명, 서울 누계 187,40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