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대통령’ 타이거JK,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브라질 접수
가수 타이거JK가 브라질을 접수했다.
타이거JK의 ‘몬스터’(Monster)는 지난달 29일 브라질의 유명 음악 사이트 BAH에서 현지 음악 팬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로 선정되는 K-POP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브라질에서 폭풍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터’는 타이거JK가 2009년 발표한 8집 앨범 ‘Feel gHood Muzik : The 8th Wonder’의 타이틀곡이다. 이 앨범은 총 27 트랙을 수록한 2CD 앨범으로 9시 뉴스에 보도 되는 등 대중과 힙 ...
씨엔블루, 타이틀곡 'HEY YOU' 해외에서도 인기 입증! 폭발적 반응
보이밴드 씨엔블루가 복귀와 동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선공개곡인 '아직 사랑한다' 뮤직비디오가 유투브 조회 100만건을 기록한데 이어 타이틀곡 'Hey You' 뮤직비디오 역시 100만 조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것.
특히 미국, 멕시코, 칠레, 호주, 브라질 등의 해외 팬들의 뜨거운 찬사가 끊이질 않고 있다. 'Hey You' 뮤직비디오에 달린 5000개 이상의 댓글에는 마론 5 보다 훨씬 낫다 (Cn blue, mucho mejor que ...
한국 모바일영화 <돈가방(Money Bag)>, 홍콩국제모바일영화제 대상 수상!
제3회 서울국제초단편영상제 모바일부문 최우수상 수상작 이 홍콩국제모바일 영화제(HKIMFA; Hong Kong International Mobile Film Awards)에서 최고상인 대상(Grand Award)과 드라마 부문 골드상(Best Drama/Gold)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은 돈가방을 두고 펼쳐지는 두 남녀의 배신과 추격전을 영상미 넘치게 그린 작품으로, 본선 진출작 11편 중 독보적인 연출력과 작품성은 물론, 모바일 기기만이 표현할 수 있는 ...
'JYJ' 세계의 여심을 사로잡다
JYJ가 이번엔 세계 정상급 배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JYJ는 오늘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배우자 행사’에 초대 받아 세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돋보이는 ‘Be my girl’과 ‘In heaven’ 을 선보이며 내빈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행사 기획단 홍보 담당자는 “JYJ가 아시아와 북미, 유럽, 남미에까지 진출한 유일한 그룹이라고 알고 있다. 영부인 을 포함해 모든 배우자들의 반응이 너 ...
그룹 JYJ 페루 뜨겁게 달궜다! 월드투어 대성공!
한국 아티스트 최초의 진정한 월드 투어를 완성한 JYJ의 공연이 페루 리마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 했다.
JYJ는 에스따디오 모뮤멘탈(Estadio Monumental) 공연장에 6000명의 남미 팬들 앞에서 2시간여의 완벽한 공연을 펼쳤다. 일주일이 넘는 노숙을 감행한 열정적인 페루 팬들은 공연이 끝나고 나서도 노 떼 바야스(가지마)를 외치며 JYJ에게 열광 했다.
현지 주요 일간지 엘 꼬메르씨오(El comercio)를 비롯 엘멘(E ...
최강희호,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조편성 완료 ‘나쁘지 않은 조편성’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최강희 감독이 최종예선 조편성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국은 9일 열린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조편성에서 이란, 우즈베키스탄, 카타르, 레바논과 함께 A조에 속했다.
최강희 감독은 조편성에 대해 “나쁘지 않다. 어차피 톱시드니까 2위그룹 중에서 일본이나 이란을 받아들여야 했다. 이란 원정이 어렵지만 어차피 중동원정은 다 어렵다. 우리가 얼마 ...
바젤 저력 발휘, 맨유 꺾더니 뮌헨마저 꺾어 ‘박주호 풀타임 맹활약하며 로벤 묶어’
박주호가 속한 스위스 FC 바젤이 챔피언스리그서 연달아 강호들을 제압하며 이변의 주인공으로 거듭나고 있다.
바젤은 23일 오전(한국시각) 스위스 바젤 야콥파크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1-1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서 1-0으로 이겼다. 바젤은 이날 승리로 원정 2차전서 무승부만 거둬도 8강에 진출하는 유리한 상황에 놓이게 됐다.
이날 왼쪽 측면 수비수로 선발 출장한 박주호(25)는 ...
비스트 '뷰티풀 쇼 인 베를린', "유럽 한파를 녹인 한류열풍!"
그룹 비스트가 3천여 유럽 팬들이 열광하는 가운데 유럽 첫 단독공연인 ‘뷰티풀 쇼 인 베를린’으로 월드투어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지난 12일 비스트의 월드투어, ‘뷰티풀쇼 인 베를린’이 열린 베를린의 콜롬비아 할레(Columbia Halle)는 독일 전 지역은 물론, 유럽 각국에서 모여든 3천여 명의 팬들로 가득 차 영하 10도를 밑도는 추위 속에서도 뜨겁게 호흡하며 열기의 현장으로 변모했다.
12일 오후 7시 30 ...
비스트 독일신문 대서특필, "유럽의 한류 전도사...독일 청소년의 우상"
그룹 비스트가 독일신문에 대서특필됐다.
2월 11일, 비스트가 첫 유럽 단독 공연인 ‘뷰티풀 쇼 인 베를린’을 위해 독일 베를린에 첫 입성했다.
]
이 날 베를린 최대 종합 일간지인 ‘베를리너 짜이퉁’은 한 면에 걸쳐 비스트에 대해 상세히 보도하면서 다음날 열리는 공연에 대해 “베를린에 사는 모두에게 최고의 축제가 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표했다.
‘베를리너 짜이퉁’은 11일 특별면을 통해서 “이제 자동차와 ...
최강희 감독, 국가대표팀 명단 발표 ‘애제자’ 이동국-김상식 승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최강희 감독이 26명의 국가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최강희 감독은 10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25일 우즈베키스탄과의 A매치와 29일 열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쿠웨이트 경기에 나설 26명의 축구국가대표 명단을 발표했다.
‘최강희호 1기’는 대부분 국내파로 구성됐으며 해외파는 박주영(아스널), 이정수(알 사드), 기성용(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