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빛나는 직찍 공개 "얼마전까지 군인이었던 사실 믿을 수 없어"
전역후 CF를 통해 첫 방송 활동을 시작한 조인성의 무보정 직찍기 공개됐다.
최근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는 ‘조인성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자전거를 타거나 등산용품을 짊어지고 있는 조인성의 모습을 찍은 사진들이 올라왔다.
사진 속 조인성은 등산 용품으로 무장한채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었다. 얼마전까지 군인이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을 만큼 뽀얀 피부는 그 자체로도 발광하는 모습이다.
한편 조인성은 ...
고공행진 '최고의 사랑' 인기 반영하듯 '무한도전' 패러디, 독고진 굴욕 선사
MBC '최고의 사랑'을 통해 인기몰이중인 배우 독고진(차승원)이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바로 네티즌들에 의해 '무한도전' 패러디가 만들어진것. 한 네티즌에 의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에는 ‘최고의 사랑’과 ‘무한도전’의 전신 ‘무모한 도전’을 합성하여 패러디되어 올라왔다.
톱스타 ‘독고진’은 대표의 권유에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예능에 출연해보라는 소속사 대표의 권유에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된 ...
지드래곤, 박명수에게 야단 맞아? '친해지기 위한 과정!'
최근 MBC '무한도전' 김태호PD는 일본을 방문해 빅뱅 콘서트를 관람했다. 이는 가요제를 위한 준비 과정이었다.
김태호PD는 5월 17일 "무한도전 탄탄대로 가요제를 앞두고 박명수와 지드래곤의 음악적 조율을 위해 만난 것"이라고 밝히고 "박명수와 지드래곤 사이에 음악적 마찰이 있어 박명수가 지드래곤을 야단쳤다"고 덧붙혔다.
무한도전 ‘탄탄대로 가요제’는 음악 준비와 함께 현재 가수들과 개그맨간 서로 친해지 ...
정형돈, '나는 가수다' 에서 조관우 '늪' 부르다
개그맨 정형돈이 MBC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해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속보 '나가수' 정형돈 특별 출연"이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디너쇼'에서 기괴한 가성으로 조관우의 늪을 부른 정형돈의 모습과 '나가수' 방송화면 캡처사진을 절묘하게 배열한것.
패러디물에서는 MC 이소라가 "함께 공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인 그런 분"이 ...
무한도전, 빅뱅 스페셜 '갱스오브서울' 공개 "보스를 지켜라!"
MBC '무한도전'의 빅뱅 스페셜 '갱스 오브 서울'이 공개된다.
지난주 빅뱅과의 추격전이 예고 되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갱스 오브 서울'편이 이번 주에 공개된다.
'갱스 오브 서울'은 서울에 공존하고 있는 무한도전과 빅뱅 두 조직을 하나로 정리하기 위해 시작된 특집.
누군가로부터 걸려온 전화로 지령을 전달받은 두 조직은 지령대로 찾아간 곳에서 일인당 하나의 무기를 지급받게 된다. 조직원들은 전달 ...
싸이, 폭풍 겨땀으로 굴욕 "인간적인 겨드랑이"
가수 싸이가 폭풍겨땀으로 굴욕을 당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TV '무한도전-디너쇼 특집'에서는 가요제 준비에 앞서 뮤지션 정재형 이적 싸이 바다 스윗소로우 10cm 지드래곤이 출연해 멤버와 인사를 나눴다.
이날 싸이는 세번째 파트너로 등장 멤버들의 환영을 받았다. 하지만 길어지는 오프닝에 싸이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유재석이 "왜 그러냐"고 묻자 싸이는 안절부절하며 대답을 하지 못했다. 싸이 ...
정준하, 이적에게 거부당해 '굴욕' 왜?
MBC '무한도전'의 정준하가 가수 이적에게 굴욕을 당했다.
지난 4월 3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디너쇼’에서는 ‘무한도전’ 일곱 멤버와 가요제에 참여할 일곱 팀의 뮤지션들이 만나 본격적인 준비를 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등장한 가수 이적은 ‘무도’ 동계올림픽 특집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킨 노래 ‘같이 걸을까’를 부른 가수로 멤버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내가 사실은 ‘무도빠’다. 여기 너무 ...
무한도전, '조정특집'에 함께 할 연예인은 누구?
지난주 화제를 모았던 MBC'무한도전' < 조정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도전할 ‘에이트’는 1명의 콕스를 포함한 총 9명의 선수가 참여하는 종목으로, 무한도전 멤버들 외에도 최소 두 명의 멤버가 필요한 상황. 이에 무한도전 멤버들은 직접 친한 연예인, 아이돌 그룹 멤버들, 지인들에게 연락해 “조정 특집에 참여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미사리로 오라.”고 공지했다.
이번주 '무한도전' 방송 ...
'이지아와 서태지'만 아니었어도 이 뉴스들이 톱이었다
21일 오후 벼락같이 떠올라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든 두 명의 이름이 있었다.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는 그 두 명의 비밀에 대한 수천 수만개의 보도자료들이 쏟아지는 와중에도 세상은 충분히 삐걱대고 있었다. 라디오 속에서는 그의 기일(忌日)이라도 온 것마냥 그의 노래들이 한 시간에 한번 꼴로 선곡되고 있었다.
입방아 찧기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더 알려진 사실은 없나'라면서 끊임없이 새로 ...
'무한도전' 기부한 돈 자선단체 개인용도로 횡령
경찰이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될 후원금을 중간에서 가로챈 후원단체가 적발되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21일 후원금을 편취하거나 횡령한 혐의(사기 등)로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 이 모(50) 사무총장, 강 모(46) 사무국장, 이 모(47) 이사의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김 모(44) 이사 등 6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의 달력 판매 수익금 등 연간 수억원 규모의 모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