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창민, 요리사로 깜짝 변신! "요리하는 남자 등극?"
2AM의 창민이 요리사로 깜짝 변신했다.
창민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새벽 6시. 창민이 푸드에세이 첫 녹화 시작합니다. 요리가 좋아요. 서툴러도 많이 응원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창민은 깔끔한 주방 세트장에서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숟가락을 입에 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슨 프로에요? 요리도 잘하는 구나~”, “알렉스에 이어 요리하는 남자네~”, “와~ 요리사 ...
‘코파 아메리카’ 브라질, 에콰도르에 4-2 완승으로 8강 진출 '네이마르-파투 멀티골'
2무로 탈락 위기에 몰렸던 브라질이 에콰도르를 물리치고 ‘코파 아메리카’ 8강에 진출했다.
14일(한국시각)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의 마리오 캠페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1 코파아메리카' 조별리그 B조 마지막 경기서 브라질은 네이마르와 알렉산드레 파투의 멀티골에 힘입어 에콰도르를 4-2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한 브라질은 1승 2무로 승점 5점을 확보하며 B조 1위로 8강에 안착했다.
앞선 두 경기에서 실망스런 ...
이수만 사장 1100억에 이어 SM에 주식 투자해 대박난 삼촌팬도 있다!
SM 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이자 최대주주인 이수만 회장이 1100억원대의 주식을 보유하면서 SM에 투자했던 팬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소녀시대 생각하며 에스엠에 투자한지 3년. 수익 인증`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소녀시대를 좋아하는 한 삼촌팬이 SM으로 3년동안 2700%의 수익을 거둔 이야기로 애초에 주당 920원에 샀던 매입가가 현재가는 2 ...
임성민, 미국인 엘리트 교수와 10월 결혼! "첫 만남부터 소울메이트란 생각해"
배우 임성민이 결혼한다.
14일 임성민의 소속사측은 오는 10월 1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미국인 대학교수와 결혼한다고 전했다.
예비신랑은 미국인으로 미국 브라운대학교를 졸업하고 콜럼비아대학교 대학원에서 영화학을 전공한 엘리트로 현재 서울 한 대학의 교수로 영화제작을 지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예비신랑이 뉴욕에서 거주하던 지난 2008년 2월 지인의 소개로 한국에서 처음 만났다 ...
SM 이수만, 10년만에 1100억원대 주식부자로 등극
SM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이자 최대주주인 이수만이 1100억대의 주식 부자가 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을 기준으로 1주당 종가 2만7500원을 기록하며 코스탁에 상장한지 10년만에 최고가를 기록했다.
이에 총 404만 1465주를 보유한 이수만은 1111억 4028만 7500원의 주식 평가액을 기록했다. 지난해 11월 1000억원의 주식 자산을 보유했던 이수만은 지난 12월 50만주를 팔아 약 80억원을 현금화 하기도 했었다 ...
‘총기사건’ 2사단 해병대 원사 목매 숨진 채 발견돼 충격… '참사 대체 언제까지?'
해병대의 총기난사 사건이후 자살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해병2사단의 원사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병대 관계자는 4일 "이날 오전 5시 55분 해병대 2사단 김포 지역 부대에서 근무하는 배 모 원사가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신병비관 등 다른 이유가 있었는지 정확한 사유에 대해 조사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해병대 2사단에 ...
오늘(14일)은 초복, 우리 모두 삼계탕 먹자!
오늘은 일년 중 가장 더운 기간인 삼복(초복·중복·말복)중 그 첫번째 날인 초복으로써 더위에 지친 몸을 위해 보양식을 챙겨 먹는 날이다.
우리나라는 예부터 복날이면 삼계탕등 각종 보양식을 먹어 더위에 지친 몸보신을 했다. 그리고 몸보신을 위한 복날 음식하면 단연 삼계탕이 인기이다.
닭고기 전문 업체인 하림에 따르면 평소 하루 33만마리가량 팔리던 생닭은 복날을 전후해서 약 평소의 세 배 정도인 하루 약 1 ...
맨유 박지성, 뉴잉글랜드와 미국투어 첫 경기서 프리시즌 첫 골 작렬하며, 재계약 청신호
‘산소탱크’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이 뉴잉글랜드와의 미국투어 프리시즌 첫 경기서 마수걸이 골을 작렬시키며, 재계약과 주전확보에 대한 전망을 밝게 했다.
맨유는 14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보스턴서 열린 뉴잉글랜드 레볼루션과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4-1 승리를 거뒀다. 박지성은 이날 경기서 후반 29분 캐릭을 대신해 교체 출전한 후 5분 만에 팀의 승리를 확정짓는 4번째 쐐기골을 성공시켰다.
박 ...
'비스트' 연예인 닮은꼴, "예쁘게 생겼다는 증거" 화제
그룹 비스트의 멤버들이 각자 닮은꼴 연예인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비스트의 멤버가 출연해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비스트 멤버들은 양요섭에게 어린이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토마스'를 닮았다고 하는 김희철의 말에 "그런 말 많이 듣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들은 "현빈 닮은 애가 있다는데 누구냐"고 물었고 ...
맨유, 뉴잉글랜드와 미국투어 첫 경기 치러… ‘박지성, 벤치에서 대기명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미국 투어 첫 번째 경기가 열렸다.
14일(한국시각) 미국 보스턴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맨유와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의 경기서 맨유의 박지성은 후보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려 후반 교체 투입을 기다리며 대기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맨유는 4-4-2 포메이션으로 루니와 베르바토프를 투톱으로 최전방에 배치했고, ‘이적생’ 애슐리 영은 나니와 함께 좌우 측면 미드필더로 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