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베트남서 근황 전해 ‘하이퐁에서 만난 애교 만점 아이’
배우 한혜진이 베트남 하이퐁에서 만난 아이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26일 한혜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노이에서 4시간을 달려 하이퐁 도착~ 하이퐁에서 만난 너~무 이쁜 아이 *^^* 아이구~ 애교도 만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한 여자 아이를 끌어안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뛰어난 외모를 자랑 중이며, 한혜진에게 앉긴 여자 아이는 귀여운 외모를 자랑 ...
오디션 전쟁에 종편 가세, 상금 100만불의 거대한 오디션 규모 '메이드 인 유'
‘슈퍼스타K’로 인해 오디션 프로그램이 범람하는 요즘, 개국을 앞두고 있는 종편채널 jTBC도 ‘오디션 전쟁’에 가세했다.
26일 jTBC에 따르면 오는 12월 방송예정인 ‘메이드 인 유’(Made in U)를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jTBC가 개국과 동시에 야심차게 기획한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는 세계가 주목할 신한류 월드 아이돌 스타를 발굴·육성하는 프로젝트다.
‘메이드 인 유’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만불(11억 78 ...
두산 베어스,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다채로운 팬서비스 및 이벤트 실시
두산 베어스는 오는 27일(화)부터 10월3일(월)까지 잔여 홈 6경기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최강 10번 타자’ 야구팬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팬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올 시즌 지속적으로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고, 구단 창단 이래 역대 최다 관중 돌파 기록을 세울 수 있게 해준 야구팬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한 것.
먼저 잔여 홈6경기(9/27~10/3)동안 팬 성원 감사 ‘홈런볼을 잡아라’ 이 ...
황정음-노민우, 풀하우스2 캐스팅 유력 ‘송혜교-비 커플 아성 넘을까?’
배우 황정음과 노민우가 드라마 ‘풀하우스2’의 주연 배우로 캐스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의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26일 “황정음이 ‘풀하우스2’의 여주인공 제의를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확정은 아니다”라며 “고심하고 있고 그 외에도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풀하우스2’는 원수연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2004년 방송된 드라마 ‘풀하우스’의 속편으로 비, 송혜교 ...
제주UTD 공격수 배기종, 10월 8일 2년간 연애해 온 연인과 결혼식 올린다
제주UTD FC 공격수 배기종이 결혼한다. 배기종은 오는 10월 8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컨벤션디아망에서 2년간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배기종보다 두 살 연하로 현재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이다. 두 사람은 2009년 같은 팀(당시 수원삼성) 선배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웨딩네트웍스의 한상민 팀장은 “신랑님은 신부님의 밝고 명랑한 모습에, 신부 ...
'무표정의 레드카드' 모레노 주심, 마약밀수 혐의로 징역 받아 철창 신세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 대 이탈리아의 16강전에서 주심을 맡았던 바이런 모레노(42, 에콰도르)가 마약밀수 혐의로 실형을 받고 미국 교도소에 수감됐다.
AP통신 등 외신들은 “모레노 전 주심이 마약 밀수 혐의로 미 브루클린 연방법원에서 징역 2년6개월형을 선고받았다”고 25일 보도했다.
또한 “모레노가 재판장에서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구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모레노는 지난해 9월 뉴욕 ...
울산 앞바다서 '밍크고래 혼획', 길이 5m 올해 가장 큰 크기… 4600만원에 낙찰
울산 앞바다서 밍크고래가 죽은 채 그물에 잡힌 후 경매에 낙찰됐다.
울산 해양경찰서는 지난 25일(일) 울산 앞바다서 밍크고래가 혼획(混獲, 어획 허가 대상 종에 섞여 함께 잡힘)됐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2시께 울산시 동구 방어동 북동방 18마일 앞바다에서 길이 5m 30㎝, 둘레 2m 80㎝ 크기의 대형 밍크고래가 통발그물에 걸려 죽어있는 것을 선원들이 발견해 해경에 신고했다.
이날 잡힌 밍크고래는 올 ...
아랍권 전통 물담배 ‘시샤’ 유해성으로 금지논란… 일반 담배 200개피 위력
아랍권 전통 물담배 ‘시샤(shisha)’가 유해성으로 인해 금지논란에 휩싸였다.
25일 SBS TV ‘8뉴스’에서는 “최근 아랍권 전통 기호식품인 ‘시샤’가 담배보다 유해한 사실이 밝혀져 금지논란에 휩싸이고 있다”고 전했다.
술이 금지된 아랍권에서 전통 기호식품으로 자리 잡은 ‘시샤’는 일반 담배에 비해 값이 싸고 수백 가지 향이 첨가돼 맛이 순해 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최근 물담배 ‘시샤’가 유해성이 ...
'개콘' 애정남, "9,10월은 빠른 생일 자진 신고기간"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애정남’에서 빠른 생일의 기준을 재치 있게 규정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애정남’에서는 빠른 생일에 대한 애매한 기준에 대해 깔끔한 해답을 내렸다.
애정남의 최효종은 “앞으로 만나는 사람들은 빠른 생일은 없는 것”이라며 하지만 지금까지 이 알던 사람에 한해서는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 자진신고기간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빠른 생일이라 할 ...
대전 하수관 공사장 사고, "흙더미 무너져 내려... 인부3명 사망"
대전에서 무너진 흙더미에 구한 동료를 구하려다 공사장 인부 3명이 매몰돼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5일 오전 9시 38분경 대전 유성구 원촌동 원촌교 인근 하수도 자집관거 공사 현장에서 흙더미가 무너져 내렸다. 이 사고로 용접공 김 모씨(50)가 지상에서 용접을 하던 중 토사가 무너지면서 미리 파 놓은 깊이 7m의 구덩이에 뭍혔다. 이에 함께 작업하던 굴착기 기사 김 모씨(47)와 현장소장 이 모씨(32)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