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널 본 순간 사랑에 빠졌어”…네티즌들 “알콩달콩한 커플, 부러워”
연예 2015/03/20 17:30 입력 | 2015/03/24 13:24 수정

100%x200

ⓒ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테디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 공개…흑백 사진서도 느껴지는 핑크빛 ‘사랑이 퐁퐁’
‘열애’ 한예슬·테디 커플, 꿀이 뚝뚝~ 떨어지는 데이트 사진 첫 공개 ‘달콤 열매를 먹은 듯’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한예슬이 2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테디와 함께 찍은 흑백 사진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린 채 활짝 웃고 있고 테디는 입을 가린 채 한예슬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다른 사진은 다소 흔들렸지만 해맑게 웃고 있어 두 사람이 얼마나 행복한지 보는 사람에게도 느껴진다.

특히 사진에 “널 본 순간 사랑을 빠졌어. 넌 그걸 알고 미소 지었지(When I saw You I fell in love and You smiled because you knew)”라고 적어 테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다른 사진에도 “We were together. I forget the rest.”라는 월트 휘트만의 글을 인용했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 2013년 열애를 인정한 이후 공개적으로 서로를 언급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해 12월 31일 ‘2014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는 테디에게 “올해도 사랑했고 내년에는 더욱 더 사랑하자 우리”라고 애교 섞인 수상 소감을 남겨 부러움을 샀다.

ⓒ 한예슬 인스타그램 / SBS '연기대상' 캡처


또한 지난 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공백기간 동안 테디와의 연애에 집중했다고 말하며 “테디와 2년 간의 연애 기간은 무엇하고도 바꾸고 싶지 않은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한예슬 남자친구 테디는 힙합 그룹 원타임 출신으로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로 그룹 빅뱅, 투애니원 등의 히트곡을 만들었다. 2013년 저작권 수익만 9억 5천만원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한예슬 테디 커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예슬 테디 커플 사진 잘 어울린다”, “한예슬 테디 언제 결혼하나요”, “진짜 부러운 커플, 알콩달콩 나까지 흐믓”, “한예슬 테디는 사랑열매를 먹어서 그런가 늙지도 않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