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삼시세끼, 클라라문자논란, 나가수3이수, 김우주동명이인해프닝, 이민정 임신, 정용화솔로데뷔, 하이드지킬나첫방
연예 2015/01/22 11:00 입력 | 2015/01/22 11:04 수정

100%x200

ⓒ 디오데오 DB / 이수 트위터 / SBS '하이드 지킬,나' 포스터 / 정용화 티저 포스터 / 클라라 트위터 / 스페이스사운드엔터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핫 키워드 뉴스] 추성훈삼시세끼, 클라라문자논란, 나가수3이수, 김우주동명이인해프닝, 이민정 임신, 정용화솔로데뷔, 하이드지킬나첫방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 추성훈삼시세끼


추성훈이 차승원과의 인연으로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한다.


tvN 측은 “추성훈이 전라남도 신안군에 있는 만재도로 들어가는 배를 탔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추성훈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카메오로 출연해 차승원과 격렬한 액션신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100억 탈세 논란으로 장근석이 하차한 뒤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합류했으나, ‘정글의 법칙’과 겹치기 출연 논란을 빚은 바 있다. 23일 밤 9시50분 첫 방송.


2. 클라라문자논란


클라라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의 진실 공방이 계속 되는 가운데, 한 연예매체가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에 클라라측이 악의적인 편집이라고 설명하자, 해당 연예매체는 전체 메시지 내역을 공개하며 반박했다. 해당 전체 메시지는 이전 보도와 마찬가지로 클라라 측이 주장한 성적 수치심 관련한 내용을 찾을 수가 없어 네티즌들의 비난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오히려 클라라의 매니저 김모씨에 대한 궁금증만 증폭되고 있다.


이 진흙탕싸움에 윤도현과 강병규, 장예원 아나운서이 견해를 밝히며 일침을 가해 화제가 되고 있다.


3. 나가수3이수


MBC ‘나는 가수다 3’ 출연진이 확정됐다. 박정현, 소찬휘, 양파, 씨스타 효린, 스윗소로우, 하동균, 엠씨더맥스 이수 등 7팀이 출연하며 박정현은 MC도 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음색과 가창력, 감성, 퍼포먼스, 하모니로 큰 울림을 선사할 특색있는 가수들이 포진했다”며 “출연가수를 작년 10월부터 계속 섭외했는데 가수들이 받는 부담감이 컸다. 예능적인 구성을 과감하게 걷어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수의 합류에 비난하는 여론이 뜨겁다.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사실이 알려진 후 6년 만의 지상파 프로그램 출연이다. 기자간담회서 이수는 “제가 여기에 서기까지 많이 우려한 것으로 안다. 노래로 여러분을 만나는 것이 가장 큰 정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수는 지난해 9월 가수 린과 결혼식을 올렸다.


4. 김우주동명이인해프닝


병역기피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김우주는 ‘사랑해’, ‘좋아해’를 부른 발라드 가수 김우주가 아닌 힙합가수 김우주인 것으로 밝혀졌다.


발라드가수 김우주의 소속사 스페이스사운드 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동명이인의 다른 김우주인 걸로 확인됐다”며 병역기피논란을 일축했다.

발라드가수 김우주와 힙합가수 김우주는 이름과 나이가 같아 이번 병역기피 논란에 동명이인의 김우주가 피해를 입게 됐다.


힙합가수 김우주는 1985년 11월생으로 지난 2012년 3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총 42차례에 걸쳐 거짓증세를 호소하며 정신과 진료를 받으며 담당 의사까지 속여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병무청에 제보가 들어가면서 드러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힙합가수 김우주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손호준과 절친인 것으로 알려졌다.


5. 이민정 임신


이병헌의 부인 이민정이 임신 27주차이며 올 4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이병헌이 걸그룹과 모델 등 협박녀들과 법정 다툼을 벌이는 등 불미스러운 일이 있어 임신 발표가 늦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민정은 이병헌이 있는 미국에서 체류하다 한국에서 출산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민정이 강남구 역삼동 최초급 산후조리원을 예약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산후조리원은 산모 피부를 관리해주는 에스테틱 클리닉과 개인 비서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모와 아기가 이동할 때 최고급 리무진인 벤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600만원~2200만원까지 천차만별인 것으로 알려졌다.


6. 정용화솔로데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첫 솔로 앨범 ‘어느 멋진 날’을 발표하며 솔로 데뷔했다.


21일 아이튠즈 차트에 따르면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6개국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일본과 인도네시아에서는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특히 타이틀곡 ‘어느 멋진 날’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의 V차트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체크메이트’는 대만과 싱가포르 유명 음악차트인 KKBOX에서 1위에 올랐다.


한편 정용화는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7. 하이드지킬나첫방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하이드 지킬, 나’가 첫방송 시청률 8.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2위로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1위는 지성, 황정음 주연의 MBC ‘킬미, 힐미’로 9.5%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시청률기준)


‘하이드 지킬, 나’ 1회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까다롭기 그지없는 구서진(현빈 분) 상무와 사랑스러운 서커스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의 첫 만남과 함께 구서진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의 등장이 그려졌다.


한편 ‘킬미, 힐미’와 ‘하이드 지킬, 나’의 두 드라마가 비슷한 소재로 같은 시간대 방송하며 시청률 다툼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